자체발광 낄

아구찜맛집 어가촌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아구찜맛집 어가촌

자체발광 낄 2022. 12. 27. 22:41
728x90
반응형

아귀찜맛집 어가촌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요^^

승진하시면 차 사드리기로 했는데 차가 한두 푼도 아니라서 입싹 닦고ㅋㅋㅋㅋ
아귀찜으로 대체?ㅎ
오랜만에 갔더니 메뉴판의 가격이 조금씩 올랐다

또 바뀐 거라면 어가촌은 거의 년중무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사장님이 문을 닫고 쉬지 않으셨었는데
이제는 매달 1,3번째 일요일은 정기휴무시다
어가촌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오후 11시까지이다







양이 많아서 세트메뉴를 굳이 먹지 않아도 배 터지게 먹는다ㅎ

반응형







아귀찜을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도 너무 맛있고 볶음밥도 너무 맛있어서 꼭 먹어야 한다ㅎ






한결같이 맛있는 동치미에 김치와 열무김치~~~!!
어떻게 맛이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같을 수가 있지? 신기ㅎ
반찬만 먹어도 밥 한 그릇은 뚝딱이다

무엇보다 입가심으로 식사전후로 식혜는 꼭 먹어야 한다
사계절 내내 담그시는 식혜~~!!
정말 정말 맛있다ㅎㅎㅎ







드디어 아귀찜이 나왔다ㅎ
미나리와 콩나물도 아싹아싹하고 내가 좋아하는 고니도 많고 신랑님 덕분에 내가 더 맛난 게 먹었다ㅎㅎㅎ









어가촌을 와서 칼국수를 안 먹으면 허전해서 바지락 칼국수도 한 그릇 시켰다~~~!!
왕만두도 진짜 피도 얇고 고기가 한가득인데 왕만두까지는 배가 터질 것 같아서  패스~~!!ㅎㅎㅎ

추운 겨울 뜨근하고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가 당길 땐 어가촌~~!!
쫀득 살살 녹는 아귀찜이 당길 때도 어가촌~~!!
저녁도 안 차리고 푸짐하게 맛나게 먹어서 좋구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