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동묘역 맛집동대문 장난감 시장맛집 창신동 맛집 양평서울해장국집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동묘역 맛집동대문 장난감 시장맛집 창신동 맛집 양평서울해장국집

자체발광 낄 2022. 12. 18. 00:32
728x90
반응형

동묘역 맛집 동대문 장난감 시장 맛집 창신동 맛집양평 서울 해장국집

동대문 장난감시장 끝자락에서 나오면 바로 오른쪽에 크게 있는 양평 서울 해장국집~~!!
너무 춥기도 하고 배도 고파서 바로 들어갔다ㅎ








양평 서울 해장국집은
동대문시장의 특성상 평일에는 24시간 운영을 하고
토요일은 10시까지 하고 일요일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을 한다







메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부터 어른들이 좋아하는 해장국까지 메뉴가 다양하다ㅎ







김치와 깍두기의 맛은 두말하면 잔소리로 맛이 있고 저기 보이는 소스에 선지랑 천엽, 콩나물 등을 찍어먹으니 별미이다ㅎ


반응형





장기류를 참 좋아하는 나란 여자~~~!ㅋㅋㅋㅋ
얼큰하니 정말 맛있었다
여기저기서 소주와 겉들여 드시며 추위를 녹이시는 분들이 많았다ㅎ






둘째가 시킨 돈가스~~!!
돈가스인데 왕왕 돈가스다
너무 커서 깜짝 놀랐는데 맛까지 있다ㅎ







첫째가 시킨 치즈 돈가스~~!!
겉은 바싹하고 속은 치즈가 쭈~~ 욱 늘어난다
맨날 사진 좀 찍지 마요~~~!!라고 하는 첫째인데 웬일로 이거 찍어요~~!! 이러면서 보여준다ㅋㅋㅋㅋ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는데 이모님도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하셔서 너무 편하게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