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사랑 시장 남성커트 전문점 헬로우컷 본문

육아 정보

목사랑 시장 남성커트 전문점 헬로우컷

자체발광 낄 2022. 6. 12. 18:20
728x90
반응형

아이들 컷 싸고 잘하는 헬로우컷 남성 커트 전문점

 

목사장 시장 입구에 있는 남성커트 전문점 헬로 컷~~~!!

원래 첫째는 나랑 홍대 정다연 헤어숍으로 머리를 하러 다니는데
요즘 홍대까지 갈 시간도 없고 첫째 앞머리가 눈을 찔러서 오늘은 그냥 둘째랑 헬로우컷에서 커트를 했다ㅎ







목사랑시장에 있는 헬로우 컷은 오전 10시~오후8시까지 영업을 하신다

휴무는 화요일^^





생각보다 가격이 싸서 놀랬다
기본컷트가 만원이 안된다ㅎ
어짜피 집에가서 목욕을 해야 하기에 두 아이들 다 도움샴푸는 패스~~~!!  






시장에 있는 헤어샵이라서 안에가 좁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넓다
군더더기없이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다ㅎ






옷걸이가 뒤에 저렇게 있어서 걸어두면 된다
거추장스런 옷장이 없어서 더 넓게 보였나보다ㅎㅎㅎ

신랑님께서 집에서 이발해 줄때는 소리소리 지르고 난리도 그난리가 없는데 헬로우 컷에서 자르니 꼼짝도 안 한다
덕분에 이모님이 30분도 안되게 금세 휘리릭 자르셨다ㅎ





이번에는 첫째~~~!!
머리를 길러서 파마를 시키고 싶은데 첫째는 머리에 무언가 하는 걸 워낙 싫어해서ㅎ
이발하는 것도 너무 싫어하는 첫째ㅠㅠㅋ






계속 자르기 싫어서 홍대에 가서 자른다고 떼쓰다 결국 포기ㅎㅎㅎ
첫째도 금세 휘리릭 이발해주시는 이모님~~~^^
두 아이 이발에 16000원 한 아이 가격에 두 명이 이발을 했다ㅎ 완전 돈 굳었다ㅋㅋㅋㅋ

생각보다 넓고 깨끗하고 친절하셨다
모히칸 같은 디자인 머리도 한번 시켜보고 싶다
왜냐면 가격이 싸니까 어차피 실패해도 아이들 머리카락은 금세 자라니까ㅎ
내 머리가 아니잖아ㅋㅋㅋㅋ






너희들 엄청 시원해 보인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