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가정용 유아 샌드백<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가정용 유아 샌드백<아이워너 에어 펀칭백>

자체발광 낄 2022. 1. 10. 17:06
728x90
반응형

스트레스 해소에 딱인 가정용 유아 샌드백 솔직리뷰


쿠팡에서 가정용 샌드백 중 최대한 빨리오고 리뷰가 가장많은 아이워너 에어 펀칭백을 주문했다

리뷰에보니 바람을 다 불어도 옆으로 기울여있고 다음날 되니 바람이 빠져 있다가 많던데 다행히 두개를 주문했는데 두개다 괜찮았다






우리는 항상 하나로 둘이 싸우기에 웬만해선 가격대비 괜찮다면 두개를 주문한다

로켓배송으로 새벽에 왔다
생각보다 커서 놀랬다 안에 바람을 넣을수있는 펌프질할수있는 기구가 들었는데
나는 생각보다 이 기구가 잘되서 잘 이용했다

이게 리뷰에보니 바람이 잘 안들어간다는 이야기가 많던데 한손으로 끝까지 눌러줘서 한번에 바람을 많이 넣는걸 추천한다

빠르게 바람을 눈다고 삑삑삑 누르면 공기가 제대로 들어가지 않는다 삐~~~익하고 최대한 눌러주면 쉽게 공기가 들어가고 대가 올라오는게 눈으로 보인다






밑부분에 물을 넣어서 고정시키는건데 처음에는 물이 새면 어쩌지?하고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중마개로 튼튼하다






물은 거의 꽉 채워서 넣었다
아마도 리뷰에 샌드백이 기울어진다고 하신분들이 많던데 물을 덜 채워서 그런듯하다







이 펌프질을 한번 할때 쭈욱 끝까지 공기를 넣으면 잘 들어간다 한번에 여러번 공기를 넣는게 아니라 한번에 쭈~~~욱ㅎㅎㅎ







빵빵한 샌드백 2개가 완성됐다







샌드백을 타기도 하고 치기도 하고 신이났다
그런데 이게 어른들이 하기에는 좀 그렇다
펀치를 날리면 금새 슝하고 올라오는게 아니라 슈~~~웅하고 한참뒤에 올라와서 투 펀치를 날릴수가 없다

아이들은 놀이로 한번 펀치 날리고 기다리다 발로차고 아님 내가 붙잡아주거나 했다
나도 열받을때  슝슝하고 원,투,쓰리펀치를 날리려 했건만 너무 늦게 올라와서 속이 뒤집힌다ㅋㅋㅋㅋ

아이들은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좋아라하는데 소리도 은근 크다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은 주변에서 싫어할듯하다

그나마 우리는 방음이 잘되는 주택이니 괜찮은거고ㅎㅎㅎ
어찌됐든 우리아이들은 스트레스 풀린다고 좋아하니 다행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