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무언가 배우고 싶을땐 평생학습관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무언가 배우고 싶을땐 평생학습관

자체발광 낄 2022. 2. 15. 13:40
728x90
반응형

양천구 평생학습관에서 무언가 배워보자!!


아이들을 보내놓고 운동이 아닌 다른 무언가는 배우고 싶을때 알게된 양천구 평생학습관^^

친정 포항에도 평생 학습관이 있는데 엄마가 거기가서 핸드폰하는 방법도 배우시고 이것저것 배우러 다니신다고 할때는
아~~~할아버지, 할머니들 무료로 가르쳐주는 곳이구나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아니었다ㅎ

할아버지,할머니들부터 방학때는 초등학생들까지,
시간나는 주부들까지 ㅎ
물론 무료는 아니지만 엄청 싼 가격에 목공부터 바리스타, 인문학강의, 부모강의, 메타버스, 유튜브 강의 등등 정말 많고 다양한것들을 듣고 배울수 있는 곳이었다

막상 접하고 배우려고 하니 시간대가 너무 맞지않아서 그나마 작년 11월달부터 들었던 미술 심리 상담사2급 자격증반 ㅎ

처음에는 미술 심리 상담사 자격증은 온라인으로도 딸수있는 기회가 너무 많고 이런걸 딴다 해도 뭘 할수있는게 아니라서 돈만 버리지 하지말까?했었는데ㅎ

대면으로도 하고 실습도 많이 해본다기에 재미있어보여 룰루랄라 배워보고 재미없음 안가야지란 맘으로 시작했다

그런데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다 ㅎㅎㅎ
내가 알기론 심리학쪽은 정말 많은 공부가 필요하다고 알고 있다
미술쪽은 더 더욱 많이 필요하고
그림으로 사람을 판단하기에는 정말 많은 경험과 이론적인 공부도 많이 필요하기에 그렇다ㅎㅎㅎ

나는 이걸해서 뭘 해봐야지란 생각이 아니라 이런것도 있으니 알아두면 우리 아이들하고 놀때 한번씩 해보면 좋겠다하고 배우고 온날  해보면 역시나 너무 재밌어 했다ㅎ

뭐가됐든  배워놓으면 살이되고 피가되는듯ㅋㅋㅋㅋ






마지막이었던 작품~
너무 좋으신 분들과 최고의 교수님과 정말 즐겁고 감사하게 보낸 시간들이었다

3월 중순쯤에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올라온다고 한다
나는 무엇보다 온라인 강의가 아닌 거리두기와 철저한 방역수칙을 행하면서 대면으로 배울수있어서 넘 좋았다

아이들을 보내놓고 남는 시간에 무엇이라도 배우고 싶은 분들께 평생학습관이라는 곳도 있다란걸 알려드린다ㅎㅎㅎ

다음에는 바리스타를 배워보고 싶다
커피를 마시진 않지만 우리집에 놀러오시는 분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대접하기 위해서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