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기특한 사과초모 효소 다이어트 내돈내산 한달먹은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기특한 사과초모 효소 다이어트 내돈내산 한달먹은 리뷰

자체발광 낄 2021. 9. 27. 12:34
728x90
반응형

기특한 사과 초모 효소 다이어트 내 돈 내산 한 달 먹은 리뷰


원래 동네 문화체육센터에서 한번 우아해져보면서 날씬해 볼려고 발레를 배웠었다
남들은 발레를 배워봤자 소용이 없다 하는데
내 몸뚱이는 무슨 운동인지? 효과가 잘 나오는 몸뚱인지라?
하다 보니 라인도 잡혀가는 거 같고 뭔가 차분해지고 살도 빠지고 좋았다

한참 좋을때 4단계로 몇 달째 환불받고 집에서 있는 상황이 됐다
그러다가 띠딕하며 카톡을 보는데 기특한 사과 초모 효소에 대한 이야기^^

원래는 살빠지는 약 먹어서 살 빠지면 다 날씬해지게 하면서 패스하는데
사과 초모 효소인데 가루약이 아니라서 시큼하게 먹을 필요도 없고 물과 함께 꿀떡 할 수 있는 알약이란다
또한 탄수화물을 녹인다고 핫도그를 녹이는데 대박^^
오호~~~ 괜찮은데 눈이 말똥! 말똥!

아 사서 먹어보고 싶다 운동도 하기 싫은데 이것만 먹으면 되나? 란 생각에 신랑님께 두통만 사서 먹어보겠다니 허락을 안 해주셨다ㅋㅋㅋ

이유인즉슨 이런 약들은 몸에 안 좋다고ㅎ
그래도 아내의 끈질김에 처음이자 마지막이라 하시며 결국 허락해주시고 두통을 주문했다ㅎㅎㅎㅎ






받아보니 평범하다
그냥 하루에 두 알씩 아무 때나 물과 함께 먹으면 되는 거 같다
굳이 알약인데 씹어먹을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씹어 먹는 사람들도 있겠지?ㅋㅋㅋㅋ

하루하루 먹고 체크하는 것도 있는데 굳이 체크를 하며 하는 사람이 있을까나?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대부분 체크 안 해도 안 빠지고 잘 먹을걸ㅎㅎㅎ

후기들이 있나 싹 찾아보니 아뿔싸~~
죄다 약은 먹어보지도 않은 채 먹어본 후 후기 올릴게요~기대되요란 내 돈 내산이 아닌 원고료 받고 하는 리뷰들ㅎㅎ에잇~~!!!
속은 거 아니야?ㅠㅠㅋㅋㅋㅋ






핫도그를 녹이는 동영상이 분명 함께 올라와 있었는데 동영상들이 하나도 없다
뭐야 어디로 간 거야?
에잇 거리며 라면을 끓여서 약 두 개와 함께 넣어두었다

아무 반응 없는데? 6시간 후에 약 2개를 더 넣어두고 아침에 눈뜨자마자 보니 라면이 팅팅 불은 거 같긴 한데 녹진 않았다
라면은 탄수화물 아닌가?ㅎㅎㅎ
의구심에 팅팅 불은 라면을 버리는데 뭔가 가볍다
어제와 같은 양인 거 같은데 왜 가볍지?
안 보이는 부분이 녹았나?

나중에 핫도그로 다시 해보길 다짐하며 저녁마다 알약 두 개씩을 먹고 있다
운동도 하지 않고 음식조절도 안 하는데 아침마다 확실히 배가 좀 들어가 있다

나의 문제는 물을 먹거나 음식을 먹으면 그대로다
몸무게는 변화가 없다 그대로다
그나마 많이 먹어도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이거 효과가 있는 거 같기도 한데 좋아해야 하는 건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ㅋㅋㅋㅋ

운동과 음식조절을 해야 하나? 아무것도 안 하고도 빠지길 너무 바랬나 보다 ㅎㅎㅎ
없던 변비가 생긴 건 뭐야??
안에서 녹아서 변비가 생긴 건가?
한통 좀 남은 건 제대로 한번 해봐야겠다
다음에는 핫도그도 사 와서 실험해봐야지 ㅋㅋㅋ

드디어 동영상을 찾았다
밑에 작은 글씨로 이해를 돕기위해서라며 알약이 아닌 가루 한뭉텅이를 넣는다
핫도그가 진짜 마구마구 흐물흐물 해졌다

*무엇이든 적절한 운동과 음식조절이 있어야 건강하게 살이 빠지는 거 같다


다이어트는 두부다이어트가 최고이지ㅎㅎㅎ

2021.06.01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두부 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어디까지 빠지나 해보자^^ 솔직히 난 아가씨 때는 옷 도매 시장에서 일했었기에 외적으로 몸무게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었다 평균 몸무게가 47kg~48kg였다 그도 그럴것이 내 사이즈

queenohora.tistory.com

2021.06.04 -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 두부 다이어트 4일차

두부 다이어트 4일차

두부 다이어트 4일 차 몸무게 공개ㅋ 두부 다이어트 4일차 일어났는데 어질어질한데 몸이 가벼워진 것 같다 배도 들어간 느낌^^ 자기 전 얼굴만 일으키기 50번씩 하고 자서 그런가?ㅋㅋㅋㅋ 오늘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