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아이들과 나들이갈때 유용한 아이템 본문

육아 정보

아이들과 나들이갈때 유용한 아이템

자체발광 낄 2021. 6. 20. 00:30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나들이 갈 때 있으면 유용한 아이템

 

신랑님 트렁크에는 항상 아이들과 나들이를 갈 때 유용한 아이템들이 한가득 실려있다
그래서 언제 어디로든 나들이를 가도 든든하다ㅋㅋㅋㅋ

다이소에서 구입한 채집망1000원씩과 채집통 2000원(공원에서는 곤충을 잡고 물가에서는 물고기를 잡을 수 있어 유용하다ㅎㅎㅎ)




모래놀이 도구 5000원^^
바다나 흙이 있는 곳에는 필수인 아이템




다이소에서 싼 물총! 2000원^^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 있음 너무 좋다
우리 아이들은 바다에 가서도 바닷물을 받아서 물총 싸움을 하며 놀기도 한다




신랑님께서 운동할 때 쓰시던 공들^^
남자아이들은 공차기를 정말 좋아한다




지인에게 물려받은 킥보드^^
별로 안탈것 같았는데 차가 없는 넓은 공터가 있는 곳은 언제나 신나게 타고 달린다




쿠팡에서 싼 연 세트 15000원^^
날씨 좋고 바람이 부는 날에 제격인 연 날리기ㅎㅎㅎ




다이소에서 싼 비행기 2000원씩!^^
우리 아이들은 기본적으로 뛰는 걸 좋아해서 땀 뻘뻘 날리면서 뛰어다닌다ㅋㅋㅋㅋ




유치원에서 받았던 비누방울 놀이^^
비눗방울 놀이는 이렇게 긴 것보다 둥근 게 잘 되는 거 같다
아니면 총처럼 쏘면 비누방울이 나오는 도구가 좋다ㅎㅎㅎ
공원 나들이를 가면 여기저기 비눗방울을 잡으러 다니는 아이들이 보이면 나는 왜 이렇게 웃기지ㅎ


아이들과 나들이갈때 이중 몇 개만 있어도 충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거의 다 다이소에 파는것들이라 다이소 방문 필수ㅋㅋㅋㅋ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