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닭발과 오돌뼈가 맛있는곳 <형제 닭발>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닭발과 오돌뼈가 맛있는곳 <형제 닭발>

자체발광 낄 2021. 6. 1. 21:19
728x90
반응형

닭발과 오돌뼈가 맛있는 곳 <형제 닭발>

현미를 그저께 주문해서 어제 온다고 했는데 아직 안 오고 있다ㅠㅠ
오늘 8시전에 온다고 문자가 와서 그전에 밥해서 아이들 밥 먹이고 재우려고 했는데 에이~~~
두부 다이어트해서 배고프고 쓰러질것 같고만ㅋㅋㅋㅋ
2021.06.01 - [분류 전체보기] - 두부 다이어트


신랑님께 톡으로 나는 두부다이어트 중이라서 안 먹을 거니 형제 닭발에서 오돌뼈 세트랑 날치알주먹밥을 추가해서 오시라 했다

원래 내가 먹으면 통닭발인데 아 먹고싶다ㅎ
신랑님은 형제 닭발의 닭발은 너무 닭발 같아서 무섭다고 안 드신다ㅋㅋㅋㅋ
닭발이 거서 거기지 무서우시긴ㅎㅎㅎ


목동 형제 닭발은
양천구 목동 중앙본로 68 1층이다
전화번호는 02) 2061-5008
오픈은 오후 5시에 문을 연다 형제 닭발 매장에 가서 먹을 수 있는 시간은 코로나로 10까지가 아닐까 싶다 그 이후는 배달만이고ㅎㅎㅎ




형제 닭발은 오돌뼈도 엄청 맛있다 최고다!!
불맛이 어우러진 오돌뼈!ㅎ

신랑님께서 드시는 앞에서 침을 질질 흘리며 보고 있으니
오돌뼈는 살안찐다고 이건 먹어줘야 한다고 꼬신다
그래도 안 먹으니 우리 나이에는 잘 먹어야 한다고 또 한 번 입질을 하신다

한입 먹을까? 하다가 아니야 오늘 두부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3일은 가야지하며 이겨낸다ㅋㅋㅋㅋ




날치알 주먹밥을 보면서 입맛을 쩝쩝 다신다
아이들에게 빨리 먹이면 금세 없어지니 신속하게 주먹밥을 만들어줬다

날치알 주먹밥이 뜨근 뜨근하니 오돌뼈랑 해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겠다 하며 침을 또 한 번 삼켰다ㅋㅋㅋㅋ 잘 참고 있어ㅎㅎㅎ




형제 닭발은 진짜 계란찜이 부들부들해서 우리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다
날치알 주먹밥과 함께 아이들 입속으로 계속 들어간다

엄마 먹어봐 하면서 주면 마지못해 한 입 두 입 먹어보려 했는데
지들만 먹는다 아 먹고 싶다 정말 먹고싶다 꼴깍!
빨리 좀 먹지 이제 거의 다 먹어간다ㅎ




낼 두부랑 해서 요 무 짱아치랑이라도 먹을까? 배가 고프다 자고 싶다ㅠㅠㅎㅎㅎ





쿠폰을 15장 모으면 통닭발,무뼈닭발,오돌뼈 주먹밥중 한가지 메뉴를 서비스로 주신다
벌써 13개 모았다 앗싸리!!
진짜 두부다이어트를 빨리 끝내고 통닭발 시켜먹어야지ㅋㅋㅋㅋ

닭발이나 오돌뼈 좋아하시는 분들은 형제 닭발에서 가서 드셔 보시거나 한번 시켜먹어 보시길!
진짜 형제 닭발은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듯하다ㅎ


글을 읽으시다 좋아요 구독이 누르고 싶으시다면 맘껏 눌러주세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