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찜닭에 꽂힌 닭집애< 신정직영점 배달>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찜닭에 꽂힌 닭집애< 신정직영점 배달>

자체발광 낄 2021. 5. 31. 17:30
728x90
반응형

찜닭에 꽂힌 닭집애 <신정직영점 배달>


내일부터 진짜 진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마지막으로 만찬을 즐기기로 했다ㅎ
이번에는 진짜 마지막 만찬일꺼야ㅋㅋㅋㅋ

초밥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싶고 짜장면도 먹고싶고 마지막 만찬이라고 생각하니 눈에 아른아른 먹고 싶은 게 왜 이리 많은지?

다 시킬 순 없어서 그중 젤 당기는 찜닭을 시키기로 했다 매번 시켜먹는 흥*찜닭에서 찜닭을 시켜먹으려 하다 찜닭에 꽂힌 닭집애가 내 눈에 띄어서 시켰다


찜닭에 꽂힌 닭집애는 1~2인분이 14000원(반마리)이고 리뷰 이벤트로 두 가지나 주신다고 적혀있었다
그리고 배달비가 무료^^ 오호라 좋구려ㅎㅎㅎ




찜닭에 꽂힌 닭집애가 오기 전에 계란도 세 개 삶아놓았다ㅎㅎㅎ
국물에 계란을 으깨서 먹으면 꿀맛이지ㅎ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30cm 오징어튀김과 쫀득한 치즈볼도 시켰다

다른 곳은 밥이 안 나오던데 여긴 공깃밥 하나가 나온다
괜히 하나 더 시켰네 했다가 두 그릇 다 먹은 먹보

뭐 오늘이 마지막이니까 괜찮아ㅋㅋㅋㅋ 낼부터 잘할 수 있겠지ㅎㅎㅎ

김은 왜 있지? 했는데 국물과 밥을 비벼서 김에 싸 먹으니 별미다ㅎ




리뷰 서비스로 치즈와 그릴에 구운 소시지를 부탁드렸는데
대박 치즈도 많고 그릴에 구운 소시지도 큼직해서 놀랬다ㅎㅎㅎ




이 쫀득한 치즈볼이 진짜 맛있다
아이들이 사진 찍고 바로 순삭 해버렸다
한입 먹고 쥐고 있는 치즈볼까지 먹고 싶다며 뺏어가 버리고 ㅠㅠ
나도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었는데ㅎㅎㅎ

 



반마리라고 해도 안에 고구마, 떡, 버섯, 당면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양이 꽤 많았다




국물에 계란까지 비벼서 김에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다

배달비가 무료이고 지금 리뷰 이벤트로 두 가지를 서비스로 주고 계시니
찜닭이 먹고 싶을 때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은데 좀 적당하고 가격이 싼 곳 없나? 싶을 때 찜닭에 꽂힌 닭집애 강추이다ㅎ

6월 1일 내일부터 두부다이어트를 한다고 신랑님과 아이들에게 선포했는데
7월달부터 한다고 할걸 그랬나 하는 후회가 밀려오는구나ㅋㅋㅋㅋ

글을 읽고 좋아요 구독이 누르고 싶으시다면 

맘껏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