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홍대 맛집 보승회관 순대.수육 국밥 전문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홍대 맛집 보승회관 순대.수육 국밥 전문점

자체발광 낄 2023. 3. 4. 20:07
728x90
반응형

홍대 맛집 보승회관 순대. 수육 국밥 전문점

 

홍대 버스킹을 보러 갈때마다 들리는 홍대맛집 보승회관~~!!
작년까지만 해도 보승회관 앞에서 버스킹을 했었는데 올해부터는 이 자리에서는 할 수 없게 돼서 보승회관에서 맛난 밥만 먹었네ㅎㅎㅎ

 

진짜 홍대는 맛집 천지다
아무데나 들어가도 맛있는데 보승회관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있고 특히나 주먹밥과 수육국밥도 맵지 않은 게 있어서 너무 좋다

각자리에 주문 테블렛이 있어서 편리하다
하나씩 찬찬히보고 눌러서 주문하면 된다
종이 메뉴판에는 안 나와있는데 얼큰 수육정식 2인과 수육국밥 하나, 셀프주먹밥을 시켰다

셀프주먹밥 사진을 못 찍었는데 진짜 나오자마자 애들이 순삭을 해버렸다 너무 맛있어서 뭐가 들어있는지? 이번에는 한번 자세히 보려 했는데 아쉽다ㅎㅎㅎ








반찬이 정갈한데 정말 맛있다
깍두기와 김치가 맛있으면 말 다한거지ㅎㅎㅎ








얼큰 수육 정식이 나왔다 고기가 진짜 먹어본 사람만 안다
살살 야들야들하니 입에서 녹는다 너무 맛있다ㅎ
나는 몇 점 먹지도 못했는데 아이들 입속에만 넣어주는 신랑님 보며 더 빠르게 젓가락질을 했다ㅋㅋㅋㅋ
우리 집은 아빠, 엄마가 바뀌어서ㅎ







얼큰 수육국밥 ㅎ
얼큰하니 맛있는데 내 입맛에는 뽀얗고 진한 육수의 기본 수육국밥이 더 맛있는 거 같다
난 개인적으로 얼 큰보다는 담백한 걸 좋아한다ㅎㅎㅎ
결국엔 얼큰 수육국밥도 먹고 아이들 기본 수육국밥도 다 먹었다ㅎ

반응형








부추를 얹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자다 깨서 생각나는 맛이다ㅋㅋㅋㅋ
홍대 버스킹을 보려고 홍대에 나간 건데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 항의를 해서 그런지? 버스킹 하는 자리가 바뀌거나 없어져서 좀 아쉬웠다 그나마 보승회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감사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