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붕어빵 목3동 붕어빵 두곳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 붕어빵 목3동 붕어빵 두곳

자체발광 낄 2022. 11. 9. 15:44
728x90
반응형

목동 붕어빵 목3동 붕어빵 파는 곳 두 곳 찾았다ㅎ

 

날씨가 쌀쌀해지는 이맘때가 오면 어김없이 먹기 위해 찾아 헤매는 붕어빵~~~!!
학교 엄마들이 어디서 사오긴 하는데 당최 보이지 않아서 어딘가? 했는데 드디어 오늘 찾았다
오~~ 예~~!! 이게 뭐라고? 정말 기쁨ㅋㅋㅋㅋ

한 군데는 목3동 무궁화 놀이터 옆 오마트 길 건너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다ㅎ







작은 빌라 바로 앞 코너에 살며시 보이는 붕어빵^^
요기에 있으니 안보이지ㅎㅎㅎ






팥2개에 1000원, 슈크림 2개에 1000원이다
어묵은 하신다고 하는데 아직 시작 안 하셨고ㅎㅎㅎ
작년에는 없던 걸로 보아 올해가 처음이신 거 같다

내가 어릴 때는 붕어빵이  천 원에 4개인데 덤으로 한두 개 더 주시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하나에 천 원 하는 곳도 있다니 말 다했지ㅎ
물가가 참 많이 올랐구나~~~

우리 집 신랑님 월급은 별반 다를 바 없는데 물가는 치솟고 돈을 아껴 쓴다는 일념 하에 팥 1개, 슈크림 1개를 사 먹으려 했는데
웬~걸 길가다 딱 만난 동네 언니가 맛보라고 붕어빵을 사주시네 신난다ㅋㅋㅋㅋ 언니 감사해요~♡






초등학교 하교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붐비지도 않고 참 좋구려~~ㅎㅎㅎ






역시 붕어빵은 팥이지~~~ㅎ 슈크림도 맛있긴 한데 팥을 이길 수 없구나ㅎㅎㅎ


반응형






다른 한 군데는 목동 문화 체육센터 길 건너 목동 맛집 달마을 고깃집 바로 옆에서 판다
여기는 매년마다 이곳에서 붕어빵을 파신다
오로지 몇 년 동안 붕어빵만 한우물만 파신다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솔직히 행복한 잉어빵보다 좀 더 바싹하고 속은 좀더 촉촉했다
팥 붕어빵이 진짜 강추인 집~~~!!







여기도 붕어빵 2개에 1000원이다 ㅎ







나름의 노하우가 느껴진다
오픈 시간과 닫는 시간도 적어놓으셔서 헛걸음질을 하지 않아서 좋다 ㅎ
신나게 붕어빵 사러 갔는데 문이 안 열려서 못 먹으면 그처럼 성질나는 것도 없는데 말이다ㅋㅋㅋㅋ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사장님께서 어리신 거 같던데 인스타까지 와~~ 우 멋지시다ㅎ







슈크림 붕어빵은 안에 들어있는 슈크림이 다른 집들과는 좀 다른 약간 레몬맛이 나고 더 노란색을 띤다

나는 어찌 됐든 슈크림 붕어빵보다는 팥 붕어빵이 최고인 듯~~~!!
맛있는 붕어빵 찾으시는 분들 맛보러 가보시길ㅎ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딱~~^^

이게 뭐라고 붕어빵 파는 곳 두 군데를 알아놓으니 아주 든든하구나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