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벌툰 카페<만화 카페, 아이와 소소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곳>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벌툰 카페<만화 카페, 아이와 소소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곳>

자체발광 낄 2022. 8. 26. 20:44
728x90
반응형

벌툰 카페 <만화 카페, 아이와 데이트하기 좋은곳 게임기가 사라졌다ㅠㅠ>

 

다음 주부터 더 바빠질 첫째를 위해서 하교 후 벌툰 카페에서 1시간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

목동점 벌툰카페에는 오락실 게임기가 있는 방이 두 군데 있는데 오늘 갔더니 사라졌다ㅠㅠ
게임기가 우리가 전에 갔을때도 고장이 나서 사용을 못했었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고장이 자주 나서 그냥 게임기를 없앴다고 하셨다

게임기가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지만
벌툰카페에는 여러 가지 보드 게임이 있기에 그걸로 아쉬운 맘을 달래기로 했다 ㅎ






먼저 입장하면 바로 요런 신발장이 보이는데 신발을 넣고 이안에 있는 슬리퍼를 신고 열쇠는 카운터에 갖다 주면 된다ㅎ
화장실을 갈때는 삼선 슬리버를 신고 가면 된다ㅎㅎㅎ






나는 기본 성인 요금으로 하고 첫째는  일벌 요금제로 1시간에 음료가 포함된 가격으로 했다

어차피 1시간이 지나도 자동으로 추가돼서 계산이 되기에 굳이 2시간씩 3시간씩 할 필요가 없다
두 시간, 3시간으로 끊으면 왠지 그 시간 전에 나가야 될 것 같아서 초조해진다?ㅋㅋㅋㅋ

그리고 몇번가보니 처음에 한 시간을 끊고 추가되면 되는대로 계산돼서 내는 게 몇백 원이라도 싸게 나왔다 ㅎ 왜 그런지는 나도 모름ㅎ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
진짜 살이 찔수밖에 없는 단짠 메뉴들로 가득^^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다ㅎ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 본 것들은 다 맛있었다ㅎㅎㅎ

주문할 때 들어올 때 받은 카드를 들고 가면 거기에 추가로 계산해서 영수증을 꽂아주신다







정말 깔끔하고 신작부터 인기 많았던 만화책들까지 쫘~~~ 악있다
또한 아이들이 볼 수 있고 좋아하는 만화로 된 과학 책부터 흔한 남매 책들도 많다






우린 아예 구석 방으로 고고씽~~!!!







마리오 게임을 하려고 펼쳤다가 뭐가 이렇게 어려운지?ㅎ 하다 말고






티브이 광고에서 많이 본 게임이 있다며 첫째가 가져왔는데 이거 진짜 재밌네ㅎㅎㅎ
딱 내 수준이다

내가 첫판에 이기고 그 뒤로는 첫째가 세 판 다 이김ㅋㅋㅋㅋ
잘한다 잘한다 하니 엄청 잘하는 첫째ㅎ






1시간만 딱 있다 오기로 했기에 벌툰 카페에 오면 항상 먹는 소떡소떡과 치즈 프라이를 시켜서 후딱 먹었다ㅎ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에 무조건 방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보고 바로 시켜야 한다ㅎㅎㅎ

1시간이 조금 넘게 있었지만 알차게 첫째랑 즐거운 데이트를 했다
오락실 게임기가 사라져서 아쉽지만
보드게임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책들이 많아서 초등학생 아이들과 갈 곳이 없어 고민한다면 한번 가보라고 해주고 싶다

아이와 부모가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곳 벌툰 카페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