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속초 아이와 가볼만 한곳<속초 파충류 카페 포레스트 카페>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속초 아이와 가볼만 한곳<속초 파충류 카페 포레스트 카페>

자체발광 낄 2022. 9. 26. 15:45
728x90
반응형

속초 아이와 가볼만한 곳 <속초 파충류 카페 포레스트 카페>

속초에 오면 아이들과 들리는곳 포레스트 테마 카페~~!!!
파충류 카페이다 그전에는 가는 길이 꼬불꼬불 돌길이었는데 이번에 가려고 보니 이사를 하셨다

훨씬 좋은 곳으로 어떻게 이런 곳으로 이사를 하셨지?
그전보다 주변 환경도 좋고 그전에는 파충류 체험하는 곳이 함께 있었다면 지금은 분리가 되어있고 주문도 카오스 주문기로 하면 돼서 훨씬 편하고 좋다ㅎ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36개월 이상은 무조건 1인 1잔~~~!!







생각보다 손님들이 없어서 놀랬는데 그게 아니라 빠진 거였다ㅎ
앉아있다 보니 몰 래드는 가족단위 손님들~~~!!
또한 금세 빠진다ㅋㅋㅋㅋ
다들 바쁜가 보다 ㅎ








포레스트 카페(파충류 카페)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고
평일 오전 11시~오후 6시
주말은 오전 11시~오후 7시까지다

2층은 책방 같던데 우린 저녁 약속이 있어 패스를 했는데 여유 있게 와서 2층도 올라가 보면 좋을 것 같다ㅎㅎㅎ







파충류를 손에 올려보기 체험~~~!!
첫째는 음~~~ 한번 해볼까? 하면서 앞으로 나오고 둘째는 슬금슬금 뒷걸음질 치며 파충류들의 먹이인 귀뚜라미들 관찰^^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냄새가 나지 않아 좋았다ㅎ







아이고야~~~ 뱀을 목에다 보고만 있어도 너무 징그럽고 싫은데 첫째는 뱀이 엄청 부드럽다고 신기해한다ㅎ

여러 종류의 파충류를 꺼내서 만져보게 하셨는데 내 몸이 간지러워서 사진 찍는 건 패스~~~!!
첫째가 왜 안 찍어주냐고 ㅋㅋㅋㅋ







거북이를 관찰 중인 둘째^^
거북이가 생각보다 너무 빠르다고 웃는다ㅎ






아빠와 천천히 하나씩 보는 아이들^^
나는 몸이 근질근질하는 거 같고 징그러워서 이만 퇴장~~~~!!!







카멜레온 너무 귀여워서 찰칵~~~!!






너는 뭐니?ㅎㅎㅎ







와~~~ 대빵 큰 왕거미다~~~!!
엄마 이거 타란튤라잖아요 ㅋㅋㅋㅋ







밖에는 알파가 두 마리가 풀을 뜯고 있다ㅎ
간식을 받아다 주려하니 싫다고 해서 패스~~!!








알파카 앞으로 산책로가 되어있다
정말 좋은 곳으로 이사 잘 오신 듯?ㅎㅎㅎ

속초에 아이와 놀러 가서 좀 더 특별한 곳이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에게나 파추류를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 가정이나 알파카를 보러 먼고까지 가고 싶지않은 분들에게 포레스트 카페 <파충류 카페> 강추~~~!!

2022.09.26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속초 해수욕장

속초 해수욕장

속초 해수욕장 정말 물이 맑고 깨끗하다(복어가 있다) 서울로 돌아가는 길에 속초 해수욕장에 잠시 들려서 바다를 보고 가기로 했다 요즘 속초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대관람차~~~!! 미리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