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한울 근린 공원 무료 물놀이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울 근린 공원 무료 물놀이터

자체발광 낄 2022. 6. 18. 23:01
728x90
반응형

한울 근린공원 무료 물놀이터

저번에 갔을때도 정비한 후 9일부터 시작한다더니
오늘은 오후1시30분부터 시작한다고 하더니

나중에는 비가 올것같다고 물 받는데 3시간 정도 걸려서 오늘은 안될 것 같다고 하신다
제길~~~!!! 젊은 공무원?들이라서 그런가?
아이들 데리고 이런데 오는 게 쉬운 줄 아나 보지?ㅋㅋㅋㅋ
여기는 차 할 곳도 진짜 없는 곳인데~~~!!!!

우리처럼 허탕 치고 다들 돌아가는데 우리 아이들은 아쉬움에 비가 와도 놀이터에서 놀다 갈 거라고 ㅠㅠ
진짜 한울 근린공원 물놀이터에 오는 사람들은 필히 전화를 하고 와야 할 듯 ㅎ





한쪽은 그냥 놀이터~~!!






계단을 오르면 물 놀이터~~~!!
그냥 놀이터와 물놀이터 중간에는 화장실이 있다
생각 외로 화장실이 깨끗하다





우리 애들 야무지게 래시가드까지 입혀서 왔는데 한울 근린공원 물놀이터는 오는 날마다 장날이구나?
여기랑 우리 가족은 안 맞는 듯 ㅋㅋㅋㅋ

다음 주 25일부터는 여러 군데의 무료 물놀이장이 개장하니 여긴 이제 오지 말자~~~!!!





물놀이터 미끄럼틀도 정비하신다고 막아놓으셨다
내일은 물이 나오게 하신다고 하는데 이 미끄럼틀은 이렇게 계속 막아 놓으실 듯하다





그냥 놀이터와 물놀이터 중간에 있는 화장실~





12시부터 수경시설이 가동된다고 하지만
여기처럼 시간대가 일정하지 않고 비 올 것 같다고 하지 않은 곳은 처음 봤다ㅋㅋㅋㅋ
폭우가 쏟아지는 것도 아닌데 오늘 비도 진짜 몇 방울 오다 말았는데 말이다ㅋ

더 아이러니한것은 양천구 공원 녹지과 전화(02-2620-3570)는 평일 오전 9시~오후6시 까지만 되고 주말에는 안된다
오늘같은 주말은 미리 물어볼수도 없다는 거다 그냥 헛탕치고 가는 거임? ㅎㅎㅎ

아무튼 우리 가족은 놀이터에서 좀 놀다 아쉬운 맘에 파리공원으로 고고씽~~~!!
진짜 파리공원으로 향하길 잘했다ㅎㅎ

2022.06.18 -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 목동 파리공원 물놀이하기 좋은곳

목동 파리공원 물놀이하기 좋은곳

목동 파리공원 물놀이하기 좋은 곳 바닥 분수&음악 분수 한올 근린공원 물놀이터에서 물놀이를 하지 못한 아쉬움을 가득 앉은 채 온 파리공원~~!! 도착하자마자 물총들고 냅다 뛰어들어가는 아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