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유아 간식 <맵지 않은 로제 떡볶이> 본문

육아 정보

유아 간식 <맵지 않은 로제 떡볶이>

자체발광 낄 2021. 9. 13. 10:07
728x90
반응형

유아 간식 맵지 않은 로제 떡볶이 요린이도 쉽게 할 수 있다

친정에 갔을때 정윤이 이모가 해줬던 맵지 않은 로제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요린이지만 한번 솜씨를 발휘해 봤다

솜씨라고 할것도 없다

로제 떡볶이 준비물
스파게티 토마토소스 한통, 떡볶이 떡, 비엔나 소시지 1 봉지~2 봉지, 어묵 1 봉지, 우유, 치즈 2~3장 정도

먼저 토마토 소스를 반 정도 붓고 우유를 부어서 보글보글 잘 섞은 후 어묵, 비엔나 소시지, 나중에 치즈 이렇게 넣으면 완성된다
아주 쉬운데 맛있다ㅎㅎㅎ

난 손이 커서 토마토 소스 한통 다 붓고
우유 콸콸콸 붓고 보글보글 섞다가 어묵 한 봉지, 비엔나 소시지 2 봉지, 나중에는 계란도 삶고 면도 삶고 배 터지게 질리도록 먹었다

맵지 않은 로제 떡볶이인데 정말 맛있다
내가 잘 만드는 게 아니라 맛없을 수 없는 재료들ㅋㅋㅋ
더 자세한 설명은 예전포스팅을 보면 된다

2021.07.31 - [육아 정보] - 아이들 간식<로제 떡볶이>

아이들 간식<로제 떡볶이>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로제 떡볶이(정윤이 이모표ㅋ) 로제 떡볶이 준비물: 토마토 파스타 소스,우유,쌀떡 한봉지,오뎅 한봉지,비엔나 소세지 한봉지,치즈 2개 친정집에 갈때마다 다른 사람들은

queenohor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