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테무 쇼핑 생각보다 빠른 배송 옷은 무조건 모델컷만 보지말고 재질 꼭 보기 테무 앱 진짜 잘 만들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테무 쇼핑 생각보다 빠른 배송 옷은 무조건 모델컷만 보지말고 재질 꼭 보기 테무 앱 진짜 잘 만들었다

자체발광 낄 2023. 9. 16. 23:25
728x90
반응형

테무 쇼핑 생각보다 빠른 배송 무조건 모델컷만 보지말고 재질 꼭 보기 테무 앱 진짜 잘 만들었다

 

우연찮게 정말 아주 싼 쇼핑몰 발견~~!!
테무라는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란 쇼핑몰ㅋㅋㅋㅋ
진짜 이가격 실화임이 정말많다 눈이 휘둥그레진다ㅎ
신발 하나, 가방 하나, 삼단 도시락통, 옷 네가지 스타일 이게 다 합해서 93,000원이다ㅎㅎㅎ









우선 신발~~~!!
역시나가 역시나였다 싼게 비지떡ㅎㅎㅎ
진짜 살아오면서 받자마자 와 중국산이다라고 바로 알수있었던 신발~~!!
그래도 싸게 샀으니 좀 신다 버려야지~
발은 편할런지 모르겠네ㅎ










 


내가 젤 기대했던 삼단 도시락~~!!
이거 참 애매하다 뚜겅을 열어보면 스텐 국 그릇이 들어있다 사진을 찍는데 제대로 표현이 안된다

사이즈가 넘 작다 김밥도 몇개 못넣을듯? 안에 음식이 많이 들어갈줄 알고 주문했는데 아이들 국그릇으로 사용해야겠다










아 진짜 내가 왜 이걸 샀을까?
넘 웃긴다 ㅋㅋㅋㅋ 뭐에 씌였던게 틀림없다ㅋㅋㅋㅋ









첫째 아이의 인조 가죽자켓~~!!
그나마 좀 나은듯하다
원단은 몇번입으면 겉표면이 쩍~쩍~ 갈라질듯~
어여 몇번 입고 버리자~^^









 

진짜 받자마자 빵 터졌다
100%폴리에스테르~!!
와 난 면인줄 알았는데 당연 모델이 입은컷이 면처럼 나와서 면인줄 알았는데 ㅠㅠ

다시 찾아보니 원단이 폴리에스테르였다 ㅎㅎㅎ
제대로 재질를 안본 내가 문제지ㅋㅋㅋㅋ
아이들은 좋다는데 폴리에스테르는 통기성이 안좋아서 우리 애들처럼 땀이 많은 아이들은 별로인데 암튼 별로다~~

모델컷 사진을 너무 잘 찍어놨다ㅎㅎㅎ















마지막 내가 입으려고 주문한 니트~!!
내 사이즈가 55사이즈인데 입으니 떡대 넓은 77사이즈 언니옷을 입은 느낌이다 ㅠㅠ
외국 언니들 사이즈가 한국 언니들보다 사이즈가 크긴 큰데 진짜 실망이다
옷장사를 했던 내가 이렇게 처참하게 실패하다니ㅋㅇㅋ 아 진짜 싸다고 눈이 돌아가서 사더니 넘 창피하다ㅋㅋㅋㅋ

와~~진짜 테무 사진빨 장난아닌듯?
주문하면서도 이게? 이게 말이돼? 공임비가 얼마인데 이 가격이 나오나?이랬는데 옷을 받아보니 충분히 나오겠다ㅎ

사이즈 체크랑 옷 재질을 제대로 봤어야 했는데 잘 체크 안하고 모델컷만 보고 스스로 원단 판단해서 주문한 내탓이 크지 뭐~!!ㅠㅠㅋㅋㅋㅋ 넘 웃기다ㅋ

테무에서 옷이나 신발같은건 모델컷만 보지말고 재질 꼭 보고 사이즈도 꼭 꼭 확인하기~리뷰 다 소용없음ㅎ
다른건 모르겠고 테무 앱이 진짜 잘 만들어져 있어서 이런쪽으로 일하시는 신랑님한테 배우라고 한번 보라고 함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