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나만의 온라인에서 옷 싸게 사는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만의 온라인에서 옷 싸게 사는 방법

자체발광 낄 2022. 11. 16. 19:32
728x90
반응형

나만의 온라인에서 옷 싸게 사는 방법

요즘은 스마트 스토어로 사업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격대가 정말 천차만별이다
적게는 천 원부터 크게는 만원 이상이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다


반응형


우선 내가 사입고 싶은 옷을 검색한다
조끼라고 치면 조끼에 대해 쫙 나온다
그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옷 스타일을 클릭하면 옷은 분명 같은 옷인데 판매하는 곳도 다르고 가격도 천차만별~~!!

우선 이 옷이 구매대행으로 파는건지? 아님 자체 제작인지 확인한다
자체 제작은 자기들만의 독창성으로 자체적으로 만든 옷이라서 상품 상세란이 같을 수 없는데
구매대행 같은 경우의 옷은 상품 상세 설명란의 사진과 내용이 복사 붙여놓기 하듯 다 똑같다

구매대행의 옷같은 경우는 이때부터 정신을 단디 차리고ㅎ
배송비 포함으로 해놓은 다음 하나씩 들어가 보면 된다

웃긴 게 내가 원하는 옷은 품절이고 다른 옷을 구매하게끔 해놓은 곳도 있고 리뷰가 많이 달려있어 안심하고 구매하려 하면 배송비가 터무니없이 비싸거나 사이즈가 분명 S, M, L로 나눠있는 옷인데
사이즈 없이 프리사이즈로 파는 곳도 있다
그래서 받아보면 너무 커서 입지도 못하고ㅎㅎㅎ



이번에 나는 같은옷인데 사이즈도 프리사이즈가 아닌 S, M, L로 사이즈 구분이 있는 곳에서 무료배송으로 26,460원에 샀다
주문하고 며칠뒤에 이 상품을 이 가격에 팔던 곳에 들어가 보니 다른 곳과 파는 가격이 마찬가지로 31,500원인데 무료배송이 아닌 배송비가 3000원으로 올라와 있었다

내가 보기에 이곳은 구매대행으로 다른곳보다 마진을 조금 덜보고 이 조끼를 올렸다가 자기네는 사이즈도 있는데 다른 곳은 사이즈도 없이 프리사이즈라서 좀 가격을 올려도 된다 싶으셔서 올린 거 같다

이런 곳들은 자기네 앱으로 들어와서 다른 것도 구경하게끔 하는 게 1차적인 목적이라서 성공한 듯?
가격은 올랐지만 난 좀 더 싼 가격일 때 샀고 둘러보니 내가 원하는 비슷한 스타일들이 많아서 다시 한번 들어가 볼 예정이니 말이다

솔직히 스마트 스토어 구매대행을 하시는 분들 중 배송비로 돈을 버는 사업가 분들도 많으시니
배송비도 꼼꼼히 쿠폰 할인도 꼼꼼히 생각해보시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길~~

배송비가 얼마 이상 무료인 것도 상술이고 거의 대부분 우리가 3000원 이상 내는 곳이 많은데 우리가 생각하는 배송비는 생각 외로 엄청 싸다

예로 머리핀은 3,000원인데 배송비가 4,000원인 경우 우린 꼭 필요하면 사게 되는데 이런 경우 여기는 머리핀으로 이윤을 보는 게 아니라 배송비로 먹고사는 거다 ㅋㅋㅋㅋ

정리~~!!
젤 먼저 가장 싸게 파는 곳에 들어가서 사이즈, 배송비, 쿠폰 정리,포토후기
그 다음 리뷰 많고 비싼 곳은 왜 그런지 들어가서 사이즈, 배송비, 쿠폰 정리,포토후기(생각만큼 사람들이 포토후기를 잘 쓰진 않는다)
사이즈로 장난치는 곳도 많으니 사이즈 꼭 체크하기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