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카톡 선물로 받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카톡 선물로 받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방법

자체발광 낄 2022. 11. 7. 14:21
728x90
반응형

카톡 선물로 받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교환방법 아주 쉬워요~

우선 카톡으로 받은 모바일 상품권을 이대로 사용할수 없으니 교환처가 어딘지 체크한 후 그곳에 가서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교환처로 가는게 귀찮지 바꾸는건 진짜 1분도 안 걸린다ㅎ







대분분 이마트 1층에 무인 키오스트가 자리잡고 있다ㅎ






우선 모바일 교환권 상품 교환권을 누른다
하나씩 읽어보면 누구나 다 안다 ㅎㅎㅎ






모바일 교환권 상품권 교환을 누르면 모바일 교환권을 등록할 방법 2가지가 나온다
하나는 바코드를 스캔하는 방법과 또 하나는 교환권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이다
이 두가지 방법중 하나를 선택해서 등록하면 된다








바코드 스캔이 빠르고 정확해서 바코드 스캔으로 결정~~!!
바코드 스캔이라고 적힌곳에 카톡으로 받은 모바일 상품권 바코드를 대면 화면에 바로 번호가 보인다~~!!







금액을 확인한 후 바로 등록 완료를 누르면 신세계 상품권이 나온다 그걸로 쇼핑하면 땡~~!!

처음에는 처음 해보는거라 가슴이 두근팡~세근팡~~!!
이던데ㅋㅋㅋㅋ
한번해보니 한글만 읽을줄 아면 1분안에 모바일 상품권에서 지류 상품권으로 바꿀수 있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