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 내돈내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 내돈내산

자체발광 낄 2022. 11. 4. 21:26
728x90
반응형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 내돈내산 뻘짓까지 해봤다ㅎㅎㅎ


2021년도 8월달에 지인이 올리브영 5만원권을 보내줘서 내돈으로는 절대 안사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샀다
작년에는 이영지가 모델이었는데 지금은 다른 모델로 바뀐듯하다
체지장 개선과 피로회복에 좋다해서 샀다ㅎ

하루 3알이면 28일정도 먹는다
한통에 대략 한달이 안되는 셈이다






안에는 요렇게 둥글둥글 원형으로 통이 참 예쁘다
통만 예쁘면 뭐하겠누?ㅎㅎㅎ







약도 크고 냄새가 개인적으로 별로였다
그리고 식후가 아니라 식전이라 알약을 잘 못먹는 나는 웬지 물배 채우고 음식을 먹는 기분?
그렇다고 음식이 덜 들어가지는 않고ㅋㅋㅋㅋ

그러다보니 속이 더 더부룩하고 그나마 운동하는 날은 괜찮지만
역시 이번에도 나에게 있어서 다이어트 보조제는 그냥 정말 보조제일뿐이란걸 알았다~^^
난 변비도 없기에ㅎㅎㅎ

보조제먹고 식단관리하고 운동하고 그럼 당근 건강하게 빠지지~~
보조제 안먹고 식단관리하고 운동해도 건강하게 빠진다는 사실~~~!!ㅎㅎㅎ아닌가? ㅎ
내 개인적인 생각~^^






20일정도 먹다가 피로개선도 그렇고 나는 별다른 효과도 없는거 같고 헛배가 차고 속도 안좋아서 그냥 지금까지 구석에 쳐박아 놓다 어제 내 눈에 띄길래 실험을 해봤다 나는 뻘짓잘하는 뇨자ㅋㅋㅋㅋ

다이어트 보조제 약중에 빵이나 핫도그랑 같이 물에 나두면 막 흐물흐물 녹는것도 있어서 이것도 혹시나 그렇게 되나? 싶어서 해봤다ㅎ

물론 이약은 그런말이 없었지만 웬지 해보고 싶은 마음ㅎㅎㅎ

똑같은 통에 똑같은 물의 양에 식빵 하나씩 넣고 하나는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을 15개를 넣어두었다
빵이 막 녹고 그럼 대박일건데~~ㅎ






찬물을 넣었는데도 약이 녹기 시작한다
기포가 조금씩 올라온다 완죤 신기~~!!
기대 만땅~~!!






한 3시간이 지나니 약들이 흐물흐물 거의 녹아있다
빵은 그대인데? 빵이라서 그런건가? 핫도그로 할것 그랬나? 똑같은거 아닌가?ㅎㅎㅎ







위에나 아래나 약만 흐물흐물 다 녹고 빵들은 아무렇지 않다ㅋㅇㅋ







흔들면 빵이 흐물흐물해서 녹나?싶어서 흔들었는데 그대로다 빵은 그대로고 약만 가루로 되어 물에 둥둥 떠 있다ㅎ
이건 빵을 흐물거리며 녹이는 그런건 아닌갑다ㅎㅎㅎ







하루가 지났다 빵의 형체는 그대로이고 물은 탁하게 변해있다 냄새도 넘 별로다ㅎㅎㅎ
그냥 물 넣은 쪽에 있는 빵과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 약을 넣었던 빵을 손으로 만져봤다
둘다 부드럽게 스르르 흐물거린다

빵이 문제가 있는건가?ㅋㅋㅋㅋ
내 개인적인 생각은 다이어트 보조제는 정말 말 그대로 보조제이고 더불어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함으로 건강하게 빠지는것처럼 보이는게 아닐까싶다ㅎㅎㅎ

물론 잘 맞아서 살이 빠지기도?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암튼 나는 다이어트 보조제들이랑은 안 맞으니 다신 사지말자~~!! 돈 아까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