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설악 파인리조트 물은 좋은데 관리가 안되고 있어 참 아쉽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설악 파인리조트 물은 좋은데 관리가 안되고 있어 참 아쉽다

자체발광 낄 2022. 9. 26. 15:13
728x90
반응형

설악 파인리조트 물은 좋은데 관리가 안되고 있어 참 아쉽다

몇 년 전에 속초에 여행 올 때 묵었던 설악 파인리조트~~~!!
오래되긴 했어도 관리가 잘 돼있고 온천수가 너무 좋고 수영장과 야외 온천도 잘 돼있어서 너무 좋았던 기억에 이번에도 예약을 하고 왔건만ㅠㅠ

이제는 못오겠다 물은 진짜 좋은데 정말 관리가 안되는듯하다
우리 가족이 웬만하면 그냥저냥 머무는데ㅎ

첫날 밤늦게 왔을때 1층 방을 배정해주셨는데
들어가자마자 불 밝기도 어두컴컴 뭔가 모를 찜찜함에 선반을 만졌는데 진뜩한게 묻어있고
청소를 했는지? 안했는지? 발에 뭐가 자꾸 밟히고ㅠㅠ
불 밝기가 어두운 이유가 있었다ㅋㅋㅋㅋ

웬만해선 본인이 청소하시고 마시는데 신랑님께서 2박 묵을 건데 다른 방으로 바꿀 수 없냐고 물으셔서 5층으로 업그레이드

5층은 그나마 1층보다는 나은데 이불이 장난아니다
이불에 모기의 핏자국들이ㅠㅠ
정말 찜찜 그 자체였다

신랑님께서 그러시는데 1층은 늦게 오는 사람들한테 배정해주고 바꿔달라면 그나마 위로 올려주고
아님 대부분 하룻밤이니 그냥 자는 거 같다고
불빛도 컴컴하니 뭔 귀곡 산장인 줄ㅎㅎㅎ

수영장과 야외 온천도 코로나로 잠정적 휴업이라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이제는 안할듯하다고 하니 신랑님께서 이제는 오지 말자 하셨다
그래도 씻는데 물이 좋아서 피부가 부드러워지긴 하네ㅎ

관리 좀 제대로 하고 리모델링도 좀 하면 사람들 많이 올 텐데 물이 너무 좋은데 넘 아깝다ㅎ

그전에는 며칠 묵으면 수건도 알아서 바꿔주시고 청소도 해주고 했었는데 수건도 쓴 만큼 본인이 바꿔가야 하고 식기류는 넘 오래되고 더러워서 뭘 해먹을 생각은 아예 하면 안 됐다

암튼 이래저래 이번에는 정말 별로였다
다음에는 다른 곳으로 고고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