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해외 직구 스팸 문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해외 직구 스팸 문자

자체발광 낄 2022. 9. 21. 12:24
728x90
반응형

해외 직구 스팸 문자 조심하세요~~~!!
자나깨나 스팸 조심ㅎㅎㅎ

아니 요즘 들어서 왜이리 스팸 문자랑 전화가 오는지 모르겠다
내 정보 누출됐는감? 아 진짜 짬뽕나~~~!!
첫 문자 보고 이게 뭐지? 당황하다 두번째  문자보고 누를뻔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신랑님 월급 전에 십원짜리 하나도 탈탈 다 쓰는 나인데ㅋㅋㅋㅋ
아직까지 이런 큰돈이 남아있을턱이 없는데 하며 정신 차렸다ㅎ

정신차리고 신랑님께 이거 스팸이예요? 하고 물어보고 네이버 검색도 해보니 스팸 맞네ㅎㅎㅎ
은근 많이들 눌러본다고 하는데 진짜 나도 신랑님 월급받으신지? 얼마 안됐다면 내가 뭘 잘못 눌렀나?해서 전화 한번 걸어봤을수도 있을듯~~???ㅎ

자나깨나 스팸,보이스피싱 조심~~!! 조심~~~!!
와 근데 진짜 내이름이랑 내번호는 어찌알았대?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