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양천구 물놀이터 <백석 어린이 공원 물놀이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양천구 물놀이터 <백석 어린이 공원 물놀이터>

자체발광 낄 2022. 6. 1. 21:23
728x90
반응형

양천구 물놀이터 백석 어린이 공원 물놀이터 실망 그자체^^

5월 28일 집근처에 백석 어린이 공원이 있어서 다녀왔다
작년까지만 해도 코로나로 물놀이터가 개장이 안됐었는데 올해부터는 개장됐다ㅎ

운영기간은 2022년 5월16일~8월31일까지
오후12시부터 4시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물이 나온다





무지개가 생긴다고 신기해하는 아이들^^






솔직히 백석 어린이 공원 물놀이터를  너무 기대했어서 그런지 실망 그자체!
너무 지저분하고 동네 사랑방 수준?
화장실도 경로당에 가기에는 옷이 젖어있으면 눈치가 보인다ㅋㅋㅋㅋ





영등포 물놀이터랑 비교가 너무 된다
만들려면 좀 제대로 만들던지?ㅠㅠ




나뭇잎에 과자 지꺼기에 당장 나오라고 하고 싶은데도 좋다고 노는 아이들을 보니
그냥 니들 멋대로 해라로 포기ㅎㅎㅎ
이제 오지 말아야지ㅋㅋㅋ

청소하시는 분도 없는지? 여기저기 라면을 먹고 그대로 놔둬있다
안 그래도 작은 물놀이터인데 너무한거 아닌가?ㅎ





물레방아 돌아가는게 신기한듯 계속보고 있다ㅎ





물속에 있는 나뭇잎들은 하나씩 죄다 주워와서는 보여주는 둘째ㅠㅠ





내려오는 물을 머리부터 어깨마사지를 해본다고 서있다 몬살아~~~~





30분이 좀 지나면 물이 바로 멈춘다






나는 물이 너무 더러워서 심란한데 아이들은 아주 신났다
물이 순환도 안되니 찜찜~~~~ㅎ

우리 그냥 계곡으로 떠나자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