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벌툰카페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 벌툰카페

자체발광 낄 2022. 2. 24. 21:24
728x90
반응형

목동 벌툰카페 이제는 못갈듯하다


첫째의 유치원 졸업식에 다녀와서 벌툰카페를 갔다
2월2일에 다녀왔는데 고새 올랐다ㅠㅠ

생각보다 많이 올라서 나올까?하다가 며칠전부터 첫째랑 약속했던터라 그냥 패키지 요금으로 3시간씩을 끊고 점심도 벌툰에서 해결했는데 꽤 많은 돈이 나와서 놀랬다ㅠㅠ






이럴줄 알았음 맛있는거 시켜먹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걸~~~아까비ㅎㅎㅎ





음료는 따로보다는 패키지로 시키는게 나은듯하다ㅎ




전에 첫째랑 데이트하러 왔을때는 와~~~괜찮다 싸고 좋은데 였는데...
이번에는 다음에는 다른곳을 찾아봐야겠다란 생각이 들었다ㅎ





벌툰카페는 연인이나 친구들이 가기에는 돈도 덜 아깝고 좋을듯하다
코로나로 방역수치도 아주 철저하게 하시는거 같고 깨끗하고 분위기도 좋다

그런데 우리 아이는 아직 한글을 잘 못읽으니 글을 읽어야 하는 만화책은 관심없고 오로지 게임기인데..
이 게임기가 2곳밖에 없어서 인기가 좋다
평일이라서 자리를 차지했지 주말에는 없을듯하다ㅎㅎㅎ

재밌다고 열심히 게임을 하는 첫째ㅋ
니가 좋다면야~~~그래도 다음에는 다른곳으로 가자 어린이 볼링장?어때?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