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삼섬전자 서비스 강서 센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삼섬전자 서비스 강서 센터

자체발광 낄 2021. 4. 15. 16:15
728x90
반응형

삼성전자 서비스 강서 센터 영업시간 알고 가자^^


저번 주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휴대폰 액정이 나가서 얼마나 불편하던지ㅎㅎㅎ
노트북으로 무언가 하기에는 컴맹인 나에게는 쉽지 않았다

유치원에 하하 형제를 보낼 때 열 체크 기록부터 선생님께 문자로 말씀드릴 것들을 편지로 써서 보내고 이제야 포스팅도 하는군^^




삼성전자서비스 강서센터는 강서구 공항대로 571 디지털프라자에 위치하고 있다
목동 깨비 시장 근처에 있다
전화번호 1588-3366


앞문으로 들어가면 2층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신기한 게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뒷문으로 대부분 오시는데 뒷문은 지상 2층이라서 바로 서비스 센터가 있다ㅎㅎㅎ 난 이게 신기하더라^^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9시~오후 7시까지이고
토요일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다
주일과 공휴일은 휴무^^


나는 앞문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다ㅎㅎㅎ




들어서면 무인 접수기가 있다
무인 접수기로 체크를 하고 접수증이 나오면 받은 후 옆에 열을 체크하고 들어가면 된다

잘 모르겠어도 걱정 마시라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

접수증에 번호가 찍혀있는데 그 번호 앞에 가면 내 번호가 불리고 상담을 해주신다
물론 수리비가 얼마가 드는지도 미리 말씀해주셔서 걱정할 필요가 없다ㅎㅎㅎ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나는 화요일에 휴대폰을 맡겨서 원래는 어제 찾으러 가는 거였는데 어제 옆 센터에서 확진자가 생겨서 오늘 오라고 해서 오늘 찾으러 왔다



전에 뽑았던 접수증이 없어서 물어보니 안내해주시는 분이 담당자 번호를 알면 거기 가서 바로 찾으면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바로 들어가자마자 핸드폰을 맡겼던 담당자에게 수리된 휴대폰을 받았다
그리고 수리비를 결제하면 된다

전에 액정이 나갔을 때는 10만 원이 넘었었는데 이번에는 저번보다 액정이 훨씬 더 많이 깨졌는데 7만 원이 조금 넘는 돈이 나와서 은근 기분이 좋았다ㅎ
하나님 저번보다 수리비가 적게 나오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