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필사하기 좋은 책 <마음시선의 어린왕자 책>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필사하기 좋은 책 <마음시선의 어린왕자 책>

자체발광 낄 2021. 4. 3. 22:42
728x90
반응형

선물하기 좋은 책 <나만의 필사 책 어린 왕자 책>


내 동생은 출판사를 하고 있다
요번에 어린 왕자로 필사 책이 나와서 적어본다







 

 


요번에 나온 어린 왕자 필사 책^^
책이 정말 필사를 하게 끔 잘 만들어졌다 ㅎㅎㅎ






 

 

 

180도로 책 어디를 펼쳐도 필사하기 좋게 쫘~~ 펴진다 신기하다ㅋㅋㅋㅋ
일부러 제본에 신경을 많이 썼단다 ㅎ

우린 피를 나눈 자매지만 공과 사는 아주 정확한 사이이기에 내 돈 주고 필사 책을 두 권을 사 왔다ㅋㅋㅋㅋ

사실 나는 어린 왕자를 한 번도 읽어본 적이 없었기에 요번 기회에 좀 읽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한 권은 나에게 선물을 하고 한권은 사랑하는 신랑님께 한 권을 선물했다ㅎㅎㅎ

학창 시절에는 다이어리 정리도 엄청 잘하고 결혼하고 몇 년 동안은 가계부도 잘 적고 하더니

이제는 적는 게 만사 귀찮은데
이번 기회에 다시 무언가 적어보며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보기로 했다






 

 

솔직히 보는데 그림은 내 스타일이 아니던데 뭐 이런 그림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 이랬었다ㅎㅎㅎ

나는 요즘 인기 웹툰인 여신 강림 그림같이 딱 떨어지게 예쁜 그림을 좋아하기에 ㅎㅎㅎ

그런데 알고 보니 어린 왕자 그림 자체가 이런 그림이었다 무식이 탄로 났구먼ㅋㅋㅋㅋ

이 책이 좋은 게 글자가 한 페이지에 너무 많이 들어있으면 읽기도 힘들고 잠이 올 텐데...

필사 책이라서 우선은 한 페이지씩 부담 없이 읽어진다 페이지마다 맺음말로 편집을 해서 그런 듯하다ㅎㅎㅎ
와~~~ 머리 잘 썼네ㅎㅎㅎ





 

 

동생은 이런 식으로 하루에 10분씩 한다고 보여줬었다 깔꼼 하게 잘도 필사를 한다ㅎㅎㅎ






 

 

나도 필사도 해보고 그림도 그려보는데 은근히 재밌고 못 그려도 잘 그려 보인다?
나만의 착각으로 난 잘 산다ㅎㅎㅎ





 

 

필사 책이지만 나만의 방식의 어린 왕자 필사 책으로
어린 왕자를 읽고
그 페이지에서 와 닿는 단어나 문장을 적어놓고 그림도 따라 그리기보다는
내 느낌대로 그리고 또한 어린 왕자 책이지만
성경말씀을 읽고 그날 와 닿은 구절을 함께 적어놓기로 했다






 

 

진짜~~~ 너무 멋진 거 같다ㅋㅋㅋㅋ
정말 책 앞 페이지에 나온 것처럼 나만의 어린 왕자 필사 책이 완성될 것 같아서 기대 가득이다ㅎ

우선은 어린 왕자 책이 무슨 내용인지 알게 돼서 너무 좋고 성경 구절도 함께 적어놔서 더 좋다






 

 


요건 신랑님께 그림을 부탁드려서 그려달라고 했다
집에 있는 아이들 색연필로 그리셨음에도 잘 그리신다ㅎㅎㅎ
신랑 팔불출이 여기서도 나오는구나ㅎ
그림이 나랑 비교되네ㅋㅋㅋㅋ




 

 

어린 왕자 내용 중 이 내용 참 좋다
누구나 다아는 내용이라는데 나는 이번에 처음 알았다ㅋㅋㅋㅋ
"예를 들어, 네가 오후 네 시에 온다면 나는 세 시부터 행복할 거야. 그리고 네 시에 가까워질수록 점점 더 행복해지고, 네 시가 되면 몸을 들썩이며 네가 보고 싶어 안달이 날 거야. 그때의 내 모습이 얼마나 행복해 보일까!"

나도 신랑님의 퇴근 시간이 젤 기다려지는데ㅎㅎㅎ

"또한 눈으로 볼 수 있는 건 껍데기에 불과해 가장 중요한 건 눈에 보이지 않아"

차근차근 읽으며 필사도 하고 그림도 그려보고 내가 하고 싶은 말도 적기도 하고 성경말씀도 적고 참 괜찮다ㅎ





 

 


한글을 알고 한글을 쓸 줄 아는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바쁜 현대인까지 하루 10분 정도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어린 왕자 필사를 해보는 건 어떨는지?ㅎㅎㅎ

주변에 무슨 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어린 왕자를 자세하게 접해보지 못한 분들께
어린 왕자를 천천히 필사를 하시면서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책을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 어린왕자 필사 책을 추천드린다


>> 나만의 필사책 어린왕자 사러가기

책이 잘 팔릴수록 하하 형제에게 장난감과 과자가 주어집니다

장난감이랑 과자 많이 얻어먹고 싶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