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모바일상품권 현금화<하이핀상품권>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모바일상품권 현금화<하이핀상품권>

자체발광 낄 2023. 5. 31. 13:15
728x90
반응형

모바일상품권 현금화 <하이핀 상품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두 개가 있는데 이마트까지 가서 지류상품권으로 바꿔서 쓰자니 매번 갈 때마다
배보다 배꼽이 크다고 초과해서 돈을 쓰고
이걸 어찌할꼬? 생각하다 이번에는 그냥 현금화로 시키자고 생각했다

여기저기 알아보니 내가 직접가서 지류상품권으로 바꾼 후 다시 현금으로 바꿔야 하는데 이게 우리 집에서 너무 먼 곳에 교환처가 있어서 패스~~~!!



그래서  발빠르게 검색해서 찾아보니 하이핀 상품권이라는 곳에서 바꿔준다
모이리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다는 인플들도 많은지?

사기인가? 싶어서 더 찾아보니 의외로 너무 좋아서 나처럼 블로그에 자진해서 올린 사람들이 보인다 ㅎ
안심하고 진행~~~고~~!!ㅋㅇㅋㅋㅋㅋㅋ

반응형








우선  검색창에 하이핀 상품권이라고 치면 하이핀 상품권이 나온다 들어가서 어떤 곳인지? 어떻게 바꿔주는지? 천천히 읽어보면 되고

난 바쁘다 하는 사람들은 카톡친구 추가에 하이핀 상품권을 쳐서 찾거나 아님
친구번호에 010-9900-4740를 입력해서 1대 1로 톡으로 나처럼 물어보면 된다







사람들이 모바일 상품권 사진을 보내면 바로 2분~3분 정도면 입금된다 했는데 나는 교환직원이 이마트를 다녀오는데 50분~1시간 걸린다고 해서 좀 걸렸다ㅎ

각 상품권마다 매입시간이 다르고 입금처에 따라서 입금시간도 좀 더 걸리는 거 같다
암튼 사기는 아니라는 거~~~ㅎ
나중에 모바일 상품권이 생기면 또 이용할 생각이다
너무~~ 좋네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