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살 요리 숙주된장 목살구이 목동보건지소 무료 요리 프로그램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살 요리 숙주된장 목살구이 목동보건지소 무료 요리 프로그램

자체발광 낄 2023. 6. 12. 19:42
728x90
반응형

목살 요리 숙주된장 목살구이 목동보건지소 무료 요리 프로그램


오늘은 목동보건지소에서 숙주된장 목살구이를 배웠다
진짜 돈을 드려야 하나 할 정도로 무료이지만
쉽게 너무나도 잘 가르쳐주신다ㅎ







도착전에 벌써 재료들을 다 씻어놓으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할게 없네ㅎ







숙주는 체에 받쳐서 물기가 빠지게 나두고 양파는 채썰지로 부추는 3분의 1은 송송송 썰기를 3분의 2는 5cm정도로 썬다







목살 양념에 송송썬 부추를 넣고 쉐키릭~쉐키릭~섞어준뒤~^^







일회용 장갑을 끼고 이쪽저쪽 양념이 스며들도록 나둔다 ㅎ칼집을 내면 양념이 더 잘 스며 든단다







기름을 두르고 양파를 볶다가 숙주를 넣고 숙주 양념을 넣은 후 같이 볶다가 어느정도 됐다싶으면 불을끈 후 5cm로 잘라둔 부추를 넣고 섞어준다ㅎ






아삭아삭한 숙주 볶음이 완성됐다
큰접시에 옮긴후 식힌다







예열된 팬에 양념된 목살을 올려서 굽는다
양념이 되어서 탈수있으니 불을 너무 세게 하지않는다ㅎ








드디어 완성~~!!
볶음 숙주위에 목살을 올리니 침이 꼴각 넘어간다ㅎㅎㅎ







집에와서 한상차림~~!!ㅋㅋㅋㅋ
다이어트 한다고 한점만 먹는다고 하더니 끝까지 마지막 한조각까지 입속에 넣는 나~~^^
요린이인 나도 목동보건지소에서 요리를 배워서 하다보니 전문가 못지않네? 나혼자만의 착각ㅋㅋㅋㅋ
오늘도 감사하고 맛난 저녁시간이었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