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파리공원 분수<광장 공영주차장>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 파리공원 분수<광장 공영주차장>

자체발광 낄 2023. 7. 1. 22:04
728x90
반응형

목동 파리공원 분수<광장 공영주자창>

목동 파리공원은 정말 편하게 물놀이하러 갈수있는곳이다
올해 분수대 운영시간~~!!
작년하고 시간대가 좀 바뀐듯하다 ㅎ








바닥분수 시작하기 5분전~~!!







드디어 바닥분수 시작~~!!
바닥분수가 시작하자마자 파리공원에 물놀이를 하러 온 모든 사람들이 우루루 몰려 나온다ㅎㅎㅎ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온다
어른 아이 할것 없이 신이난다ㅎ








파리 공원은 저렇게 앉을수 있게 되어있는 곳이 잘되어있는데 정말 땡볕이다 그래서 그런지? 아무도 앉아있지않다ㅋㅋㅋㅋ









최고의 명당자리~~!!
큰 나무 한그루가 있는데 자리잡고 앉아서 아이들이 노는걸 볼수있어서 너무 좋은 자리~^^










빨간대가 있는곳이 그래도 그늘지고 시원하다
그런데 바닥분수와 많이 떨어져 있어서 아이들을 보기에는 너무 멀다ㅎ








저녁 마지막 타임의 음악분수~~!!
음악분수의 물줄기가 너무 세다보니 막아놓고 들어가지 못하게 한 후 바깥에서 구경을 하도록 한다ㅎ

옆쪽으로 가면 계단이있고 물이 흘러 나오는데 큰아이들이 이곳에서 놀다보니 유아들은 이쪽으로는 가지 않는게 나을듯하다

계단이 가파르고 물이 나올때는 계단이 잘 보이지 않는다ㅎ
그나마 파리공원은 바닥도 그렇고 모든곳이 미끄럽지는 않기에 다행인듯하다 바닥이 미끄러웠으면 진짜 아이들 많이 다칠듯?








집에 가려다 살롱드 파리를 발견하고 어찌나 아쉽던지?











7월 운영 프로그램~~!!








영화도 상영하나보다 그런데 시간대가 안맞다ㅎ







.

프로그램도 알차고 둘째가 좋아하는 오목도 가족이랑 함께 무료로 즐길수 있는거 같았다
사고력학원 가는 날 한번 들려서 오목한판 하고 집에 가야겠다ㅎㅎㅎ









우리는 마을버스가 파리공원까지 다니기는 하는데 아이들의 짐이 많다보니 항상 이곳 광장 공영주차장에다 주차를 한다ㅎ

파리공원 바로 옆 노상 주차장은 주차 자리도 별로없고하늘의 별따기라 매번 여기로 오는데 생각보다 여기 광장 공영주차장이 차들 순환이 빠르게 잘된다
가장 좋은건 다둥이 2자녀도 할인이 된다는 거다ㅎ
30%해주셨는데 오늘은 50%를 해주셨다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2자녀도 할인이 된다는거ㅎㅎㅎ

2시에도착해서 8시까지 알차게 자~~알 놀았다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