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배달 반찬 정직한 식사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배달 반찬 정직한 식사

자체발광 낄 2023. 9. 4. 11:46
728x90
반응형

배달 반찬 정직한 식사

첫째를 임신 했을때부터 출산하고 8년동안 시켜먹던 산들예찬의 영업중단으로 다른 곳을 찾아야 했다
산들애찬은 가격은 좀 비쌌어도 항상 신선하고 양도 많았기에 월,수,금을 시켜 한달에 12번 배달해 먹어도 편하게 일주일동안 반찬 걱정할 일이 없었었다

두세달 정도 시장에서 반찬을 싸다 먹다보니 간도 너무 세고 짜고 맵고 비슷한 메뉴로 점점 질리는데 돈은 돈대로 나가고 ㅠㅠ
여기저기 알아보고 여러군데를 시켜먹어본 결과~~!!
우리 집 아이들도 잘 먹고 가격대도 맘에 드는 반찬 배달집을 찾았다 바로 정직한 식사~~!!

다른 곳에서도 시켜먹어봤는데 가격대와 양은 비슷한데 반찬 종류가 거의 짠지종류로 잘 상하지 않는 메뉴로 되어있었고 얼음물이 아니라 아이스팩으로 매번 오는 아이스팩을 감당할수 없었다

솔직히 정직한 식사도 매번 오는 스트로폼 박스와 일회용 용기가 감당하기 벅차긴 한데 잘 씻어서 분리수저로 내놓으면 잘 가져가셔서 다행인거 같다

산들애찬처럼 가방에 와서 가져왔다 가져가는 방식이 아니고 그냥 납품만 하는 방식이라서 가격이 좀더 싼가?란 생각이 들기도 한다 ㅎㅎㅎ

어찌됐든 좀더 싼 가격에 나의 수고로움이 필요없이 아침 7시전에 딱 배달되고 무엇보다 정직한 식사인 이집은 국이 진짜 맛집이다
진짜 국물맛이 무슨 국이든 진하고 풍부하다ㅎㅎㅎ

산들애찬이랑 비교했을때 산들애찬은 좀더 건강한 맛으로 좀 싱겁고 더 신선했다면 정직한 식단은 넘 싱겁지도 넘 짜지도  맵지도 않아서 내가 별도로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도 아이들도 잘 먹어서 너무 좋다~~!

예쁜 그릇에 담아서 올려야 더 맛있어 보일텐데 주부 9년차 아직도 그릇을 깨먹고 있어서리 밥그릇 국그릇이 짝이 안맞고 없어서 그냥 올렸다ㅋㅋㅋㅋ
아 내가 생각해도 웃기는군 밥,국그릇이 없어 반찬 그릇에 밥,국을 먹는 상황인데 ㅋㅋㅋㅋ 어찌할꼬? 어여 사야지ㅎㅎㅎ

나처럼 반찬하는데 소질없는 분들~!!시장 반찬에 질린 분들~~!! 가격대비 여러 국과 반찬들을 맛보고 싶은 분들~~!!지금 반찬배달하는곳이 비싼감이 드는 분들께 강추인 정직한 식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