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인천 영종도맛집 운서역맛집 뚱이통돼지김치찌개전문점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인천 영종도맛집 운서역맛집 뚱이통돼지김치찌개전문점

자체발광 낄 2023. 5. 29. 18:14
728x90
반응형

인천 영종도맛집 운서역맛집 뚱이 통돼지김치찌개전문점

 

인천 영종도에 오면 꼭 들리는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 전문점~~!!
몰라서 못 먹어 본사람은 있을지언정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을 없을듯한 맛집~~!!
김치가 진짜 끝내준다 ㅎ

뚱이 통돼지 김치찌개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이고
매주 토요일이 정기휴무이다
깜빡하고 토요일에 2층까지 올라갔다 다시 내려오고
일요일에 다시 감ㅋㅋㅋㅋ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면 금세 기본찬이 차려진다
특별한 건 없지만 특별하게 맛있다
먹어보면 왜 맛있는지 알게 된다ㅎ






반응형

삼겹살을 구운 김치에 싸서 먹으면 진짜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 정도로 맛있다ㅋㅋㅋㅋ
그 정도로 너무 맛있다는 소리~!!ㅎ
일하시는 이모들도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기분이 좋다







통돼지 김치찌개를 시키면 육수와 라면을 주시는데 우리 신랑님은 드실 때마다 너무 맛있다고 감탄하신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나도 잘 먹어서 감사~
한 그릇씩 먹고 공깃밥들을 하나씩 더 시켜 먹은 아이들~ㅎㅎㅎ






여기에 오면 꼭 먹는 갈비만두~~!!
나는 갈비만두는 다른 곳 하고 맛도 생김새도 똑같은 거 같은데ㅎㅎㅎ
아이들이 여기 갈비만두가 더 맛있다고 들릴 때면 꼭 시켜달라고 한다ㅎ
정말 맛있는 삼겹살집이나 김치찌개집을 찾는다면 강추~~! 은근 영종도가 비싼데 가성비도 너무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