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 키즈 치과 의원 본문

육아 정보

목동 키즈 치과 의원

자체발광 낄 2020. 8. 29. 15:28
728x90
반응형

목동 키즈 치과 의원

원래는 신랑님과 내가 다니는 어른들 치과를 하하형제가 함께 다녔었다

어른들 위주로 하는 치과라서 그런지?

어른들과는 다르게 아이들에게 꼼꼼하고 섬세하신건 없어서
키즈치과를 찾다가 알게된 목동키즈치과의원^^

갈때마다 주차장을 제대로 못찾아서
옆 건물에다 주차를 하고 주차비를 냈었다
그 주차비가 얼마나 아깝던지?ㅎㅎㅎ

오늘은 감사하게도 주차장을 드디어 찾았다ㅋㅋㅋ
건물 바깥쪽이 아니라 안쪽으로 들어가야해서 못찾았었나보다 너무 너무 감사했다


갈때마다 치료받으러 오는 아이들이 많아서
항상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간다

하하형제가 아직까지는 충치가 없어서
6개월에 한번씩 정기검진을 받는데
이번에는 코로나로 2개월이나 늦춰졌다

코로나가 잠잠해질줄알고 미루다가
결국은 안될것 같아서 검진받으러 고고씽!

들어서자마자 미니 놀이방으로 직행!ㅎㅎ
이것저것 다 꺼내서 가지고 노는 하하형제^^

미니 놀이방이지만 책도있고 있을건 다 있다

진료 받기전에 이것저것을 가지고 놀면서 기다렸다

예약을 했어도 의사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아이들을 봐주셔서 기다리는 시간이 좀 있다

그래서 예약은 필수! 아님 정말 많이 기다린다ㅎㅎㅎ

미니 놀이방 벽면에는 한번쯤은 읽어보면
좋을 치아에 대한 얘기들이 붙어있다

이런 내용은 오늘 처음 알았다

뽀뽀도 막하고 니수저가 내수저요
내수저가 니수저요 이랬었는데 조심해야겠다 ㅠㅠ

재미있는 그림이있어서 보고있는데
첫째가 설명해달라고 해서 친절하게 설명 해주고ㅎㅎㅎ

미니 놀이방 옆에는 커피나 차를 마실수있게
요래 깔끔하게 되어있다
원래는 녹차나? 커피를 한 잔마시면서 기다리는데 오늘은 패스했다
아침밥을 안먹고 왔기에ㅎㅎㅎ

진료실 사진을 좀 찍고 싶었는데
하하형제 진료를 받으며 설명을 듣다보니 찍지못했다 아쉽다ㅎ

키즈 치과라서 누우면 앞 패드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 왕국이라던지 뽀로로같은 만화가 나온다

옆에는 인형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편하게 치료를 받을수있다

 


첫째는 이가 정말 촘촘히 나있어서
가끔가다 치실을 사용하라시며
치실로 치아를 닦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셨다

첫째는 혼자서 누워 진료도 잘받고
의사 선생님 말씀도 잘 듣고 대답하고 참 대견했다

둘째는 약간의 부정교합이라서
왼쪽 위의 어금니가 갈아져 있다고 하셨다

지금은 어려서 교정이나 특별한 무언가는 할수없고 영구치가 다 난 다음 초등학교 입학전이나 그 이후에 다시 봐야 할것 같다고 하셨다

둘째도 형아처럼 씩씩하게
진료를 딱하고 잘 받을줄 알알았다

그런데 신랑님이랑 누워서 진료를 받는데
무섭다고 입을 꽉 다물고 절대 안벌리고ㅎㅎㅎ

둘째랑 신랑님이랑 의사 선생님이랑
10분가량 입 벌리는걸로 실갱이를하다가
겨우 입을 벌리게 했다

중간에 둘째가 의사 선생님 손가락을 물면 어떡하지란 생각도 들고
보고 있는데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ㅋ

다행히 둘다 충치가 생기지 않아서 주님께 감사했다

키즈 치과이다보니 치료를 잘 받고 나오면 여자아이들은 반지를 주시고
남자아이들은 미니 장난감 자동차를 주신다

이맛에 아이들이 치과를 무서워하지 않을수도 있겠다란 생각이든다

의사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간호사 선생님들도 친절하시면서 아이들 눈높이로 잘 설명해주셔서 참 좋다

그래서 내가 무슨 말씀을 하시는지 잘 알아듣는다ㅋㅋㅋㅋ

영유아 구강검진은 올해 신청을 못하셔서
여기서는 못한다고 하셔서 아쉽던데 뭐 할수없지...

내년 2021년 3월달까지도 치카치카 열심히 하고 관리 잘해서 치료말고 정기검진하러만 오자!!


반응형

'육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빠와 아들  (0) 2020.09.30
코로나 산책 일상 달마을 공원  (0) 2020.09.23
포미즈 여성병원  (0) 2020.07.10
영수증 교환(면마스크와 손세정제)  (0) 2020.07.10
북스타트  (0) 2020.06.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