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송도 해수욕장 카페 여행시작카페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송도 해수욕장 카페 여행시작카페

자체발광 낄 2023. 1. 26. 11:55
728x90
반응형

송도 해수욕장 카페 여행시작카페

 

부모님 찬스로 아이들을 맡기고 포항시내에서 포토 사진도 찍고 버스 타고 송도 해수욕장에 가서 카페 데이트를 했다ㅎ

올해 여름부터는 송도 해수욕장이 활성화가 될꺼라고 하는데 아직까지 빈가게가 많다
어서 빨리 예전의 시끌벅적했던 송도 해수욕장으로 되돌아왔으면 좋겠다

그래도 지금은 겨울바다를 즐기기에 조용하고 한적하니 좋다ㅎ








어느 카페를 들어갈까? 기웃거리다 사람이 없어보이는 여행시작 카페로 들어섰다
왠지 사람은 없는데 분위기는 더 좋을 것 같은 느낌이 쫙~~~ 와서 당첨~~!! ㅎ








여행시작 카페는 오전 11시부터 밤12시까지 영업을 한단다
와 늦게까지 하시네~










 

해삼차라는 차도 팔고 여러차의 효능도 적혀있다
나는 뭐 한번 마신다고 효능이 있겠냐는 생각주의라 바로 즐겨마시는 허브티를 주문하고 신랑님은 오랜만에 비엔나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다며 주문하셨다 ㅎ






여기저기 잘 꾸며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솔솔하다  
직접들 가서 보라고 사진을 덜 찍었다ㅋㅋㅋㅋ
정말 사장님의 섬세함이 잘 묻어나있다ㅎ









룸도 있어서 놀랬다
이 룸말고 단체룸도 있던데 왠지 잘 꾸며진 큰 횟집 같은 느낌?ㅋㅋㅋㅋ
원래 카페가 아니었나란 생각도 들었다
뭐 어찌됐든 카페인데 좀 이색적인 거 같기도 하고 분위기도 꽤 괜찮아서 송도 해수욕장이 활성화되면 왠지 자리가 없을 것 같다ㅎㅎㅎ







 

반응형


1층에도 화장실이 있고 2층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맘에 들었다ㅎ 그런데 남녀공용이다ㅎㅎㅎ
2층은 1층보다는 분위기가 더좋다
1층은 거의 룸형식이라면 2층은 뚫린 룸형식에 오픈자리이다ㅎ







우리 창가 쪽 자리에 앉으니 그때부터 들어오는 사람들~~!!
우리처럼 겨울바다를 거닐다가 다들 추워서 여행시작으로 들어왔나 보다 다들 너무 춥다고 ㅋㅋㅋㅋ
그러면서 여기 분위기 괜찮다 연발들을 한다ㅎ








창가에 앉아서 겨울바다를 느긋하게 감상하는데 아이들이 없다 보니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너무 좋다ㅎㅎㅎ







커피를 안 마셔서 비엔나커피가 뭔가 했는데 마셔보니 다방커피랑은 다른 맛~!!
오~이런 맛이 비엔나커피구나하며 아는 체를 하니 웃으신다ㅎㅎㅎ







캐모마일을 시켰는데 이렇게 나왔다
이렇게 먹어본 적이 없는데 너무 신기했다
잔 위에 올려놓으니 차가 쭈르륵 나온다 위로 드니 바로 차가 멈춘다
와~~~ 서울 촌년 너무 신기하다고 호로록 한 번에 마시고 또 해본다ㅋㅋㅋㅋ

1시간 동안 신랑님과 신나게 수다 떨다 집으로 고고씽을 했다 아빠, 엄마가 언제 왔는지도 모른 채 할아버지랑 티브이 보고 있는 아이들~~^^
어이구 더 있다 올걸ㅋㅋㅇㅋ

송도 해수욕장에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를 찾는다면 여행시작카페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