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대학로 어린이 연극 어린이 마술공연 요리하는 마술사 본문

육아 정보

대학로 어린이 연극 어린이 마술공연 요리하는 마술사

자체발광 낄 2023. 1. 19. 17:10
728x90
반응형

대학로 어린이 연극 어린이 마술공연

요리하는 마술사 내가 더 재밌게 봤다^^

오늘은 첫째 아이의 사고력 학원이 휴강이라서 대학로로 연극 데이트를 갔다
연극 제목은 요리하는 마술사~~~!!

혜화역 4번 출구에서 가깝다
11시에 공연인데 15분 전에 도착했는데 문이 열려있었다 화장실은 1층에 남녀공용 하나가 있는데 우린 오다 바로 옆 주유소 화장실에서 해결하고 옴ㅎㅎㅎ

주차할 곳은 당일에 주차할 수 있는 곳부터 찾아올 수 있는 약도까지 상세하게 문자로 보내주신다

예약했을 때는 우리만 예약되어 있어서 좀 부담스러웠는데 가보니 총 3팀 너무 좋다~~~^^








정말 아주 작은 소극장이다
나는 결혼 전에도 대극장이나 큰 공연장에서 하는 뮤지컬보다는 작은 소극장에서 하는 공연들을 좋아해서 잘 보러 다녔던 터라 너무 내 스타일이고 좋았다
아담하고 아이들도 집중할 수 있는 크기^^

요리하는 마술사인데 마술사가 요리를 하는 건 아니고 아이가 참여할 수 있게 쿠키를 만들고 끝날 때 그걸 나눠주신다 ㅎ






어린이용 일회용 장갑을 끼고 쪼물딱거리 더니 초코를 붙일 때는 잘 안되는지 벗어버리고  잘 만든다
엄마를 사랑하는 자기의 맘이라며 하트~~!!
이제는 얼굴 나오는 게 싫다 해서 얼굴 나온 건 다른 곳에 저장^^ㅋㅋㅋㅋ

요리하는 마술사가 참 좋은 게 쿠키 만들기뿐만 아니라 아이가 직접 마술을 해볼 수 있게 도와주신다
줄에 링 걸어 목걸이 만들기인데 아주 신기하다ㅎ







소소한 쿠키 만들기와 목걸이 마술을 체험한 후 본격적으로 마술 보기 시작~~!!








와인병이 사라졌다 생기고 잔도 사라졌다 생기고 아이들이 여기저기서 어떻게 하는 거예요? 묻는데 진짜 신기하다
눈 빠지게 보는데도 어떻게 저렇게 되는 건지? ㅎㅎㅎ

반응형










구슬이 사라졌다 생겼다 ㅎ
아이들은 순수하면서도 의심을 놓지 않는데 왼손에 있는 거 아니에요? 이러니 바로 그 의심을 풀어주는 마술사~~~!! ㅋㅋㅋ







아주 긴 끈이 입에서 계속 나온다ㅎ
첫째가 저거 원래 입속에 있었을걸요~~ 하는데 그러기엔 끈이 너무 길다ㅎㅎㅎ







누구나 좋아하는 비눗방울공연~~!!
신난 아이들과 덩달아 흥분한 아줌마들ㅋㅋㅋㅋ
나는 진짜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와~~~ 하며 입 벌리고 재미나게 봤다ㅋㅋㅋㅋ








마지막은 그림자놀이~~~!!
중간중간 몇 가지 마술도 더 있는데 몰두해서 보다 보니 몇 컷은 못 찍었다 그 정도로 신기하고 너무 재미있었던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이었다

첫째도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엄치척을 하는데 나도 모르게 뿌듯하고 어깨가 으쓱^^
다음에는 신랑님과 둘째도 함께 와야겠다

소극장이다 보니 더 가까이에서 마술쇼도 보고 공연하는 내내 초집 중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무언보다 오전 11시에도 공연이 있고 다른 공연에 비해서 가격대비 싸고 알차다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 비눗방울쇼도 해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좋아할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