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초 회전초밥 맛집<도쿄 이찌바>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서초 회전초밥 맛집<도쿄 이찌바>

자체발광 낄 2021. 4. 18. 21:17
728x90
반응형

서초 롯데마트 회전초밥 맛집 <도쿄 이찌바>


오늘은 복되고 감사한 주일^^
20%만 대면 예배를 드릴수 있어서 일찌감치 준비해서 기쁜 맘으로 교회로 향했다ㅎ

예수님과 함께 걷는 그길, 언제나 꽃길입니다
레드카펫이 부럽지않은 예수님과 매일 매 순간 함께 걸어 나가는 그 길 ㅎ
행복하고 감사하다ㅎㅎㅎ

우리 부부는 본당에서 예배를 드리고 첫째는 유치부실에서 둘째는 유아 부실에서 각자의 예배를 감사히 드린 후 만났다ㅎ

집으로 바로 오려다 신랑님께서 바지를 사셔야 된다고 하셔서 근처에 있는 롯데마트에 들렸다

바지만 사고 집으로 가기에는 점심시간이 훌쩍 넘어버렸다
배고프다고 아우성치는 하하형제와 함께 회전 초밥이 있는 도쿄 이찌바로 고고씽!ㅎ




도쿄 이찌바의 영업시간은 서초 롯데마트 기준이다
전화번호 02-597-7930
점심시간 웨이팅 있다 차라리 좀 지나고 가는 게 났다^^
아기의자가 있다
롯데마트 서초점 지하1층 레고 파는 곳 바로 옆




도쿄 이찌바의 회전초밥 균일가는
접시당 1000원이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ㅎㅎㅎ
한 접시당 초밥이 하나만 나온다
초밥 하나에 천원인 셈이다 물론 더 비싼 접시도 있다

 



싼 초밥집이 초밥 두 개에 1800원 정도이거나 2000원이 안 넘는데 그런 거에 비하면 싸다고 할 수도 비싸다고 하기에도 애매한 이건 뭐야?ㅋㅋㅋㅋ
어찌 됐든 초밥은 진짜 맛있다




큰 물통에는 장국이 들어있고 작은 물통에는 물이 들어있다
간장과 고추냉이 접시들이 각 자리마다 배치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으면 된다ㅎ



점심시간 때는 회전율이 빠르긴 해도 항상 기다려야 하고 초밥도
레일에 없는 것이 많이 있어서 셰프님께 주문을 하면 되는데 셰프님들이 정신이 없으시다ㅋㅋㅋㅋ

그도 그럴 것이 밀려드는 손님들로 레일 위의 초밥을 만들랴 주문 초밥 만들랴 정말 바쁘신 게 눈에 보인다ㅎㅎㅎ

그래서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이후에 먹으러 가는 게 젤 좋은 거 같다ㅎㅎㅎ




계란 초밥을 누가 먹지 했었는데ㅋ
우리 하하 형제들이 먹는구나 하하 형제가 좋아해서 한입 먹어보니 어~~ 라 진짜 맛있다ㅎㅎㅎ




연어 마니아라서 연어 종류를 쪼~~~ 도록 먹었다 역시 연어는 사랑입니다ㅎㅎㅎ




솔직히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뭐가 뭔지도 모르고 막 먹었다 그래도 사진은 찍는 투철한 정신!ㅋㅋㅋㅋ

정말 하나하나 다 맛있다
보기에 질길걸 같은데 하는 것도 입안에서 진짜 사르르 녹는다ㅎ

그런데 김이 들어간 건 김이 눅눅해져서 그런지 질기다 그 속의 내용물들은 맛있다ㅎㅎㅎ




한 접시씩 먹으니 성에 안차서 계속 먹게 돼서 우삼겹 초밥, 장어 초밥, 간장새우 초밥을 두 개씩 시켰다 진짜 행복하다ㅎ

옆에 보니 어떤 분은 아예 우삼겹 10 접시 시켜서 드시던데 어찌 보면 그게 더 나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다음번엔 나도 연어로 10 접시를 시켜먹어야겠다ㅋㅋㅋㅋ




도장 10개 찍은 쿠폰이 있어서 신랑님께 뭐 드실 거냐고 여쭤보니
"자기가 먹고 싶은 거~~"라고 말씀하셔서 오예 하며 냉모밀을 시켜먹으려 했었는데...

하하 형제가 가만히 옆에서 듣고 있더니
엄마 맘대로 시키냐고 자기들은 왜 안 물어보냐고 우동을 먹겠다고 해서 할 수 없이 우동으로 시켰다 치~~ㅎㅎㅎ

계산할 때 쿠폰을 보여드림 우동 가격을 빼주신다
우동은 간을 안 하셨는지 밍밍한 맛이라서 간장을 조금 부었더니 괜찮네 ㅎ

예배도 감사히 잘 드리고 맛있는 초밥도 잘 먹고 오늘도 하루도 하나님의 은혜 아래 자~~ 알 보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