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속초 예스 닭강정 속초 닭강정 색다른 닭강정 블랙 닭강정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속초 예스 닭강정 속초 닭강정 색다른 닭강정 블랙 닭강정

자체발광 낄 2024. 5. 9. 08:58
728x90
반응형

 

작년에 속초여행을 왔다가 예스닭강정을 먹어보지 못하고 여행을 마무리했었다
그 아쉬움에 이번에는 꼭 먹어보겠다고 바로 네이버로 주문하고 저녁에 고고씽~~!!

이쯤이었던 거 같은데 더 가야 하나? 왜 안 보이지? 신랑님께서 가신다 하실 때 그냥 보낼걸 속초 밤거리 좀 걷는다고 나왔더니 개고생이네라고 할 때 딱 발견한 예스닭강정집^^
외관이 화려함에도 밤에는 까만색이라서 눈에 잘 안띄었는듯? 아님 내가 길치라서ㅋㅋㅋㅋ










신랑님도 그렇고 아이들도 블랙 닭강정은 내키지않는다고 맛만 보자고 해서 블랙으로 500g으로 시켰다 저 소스는 필히 찍어먹어봐야 한다는 리뷰가 많아서 사 왔는데
첫째는 느끼하다고 싫어하고 우리셋은 참 맛나는구나 하며 싹싹 다 먹음ㅋㅋㅋㅋ

처음에는 색이 왜이래? 이러더니 손이 가요~~ 손이 가~~!! 블랙 닭강정에 손이 가ㅎㅎㅎ
너무 맛있다고 난리들이다
이게 식으면 더 맛있다 겉은 얅은 과자처럼 바싹하고 속은 닭다리살로 쫄깃하다 다른 닭강정하고 식감자체가 틀려서 놀랬다 닭강정이 이렇다고를 연신 외치며 더 시킬 걸 하며 후회를 했다ㅎ

반응형














먹고 더 시킬걸 후회한 다음날 바로 블랙 닭강정을 900g으로 시켜야지 하며 찾아보니 어제 내가 잘못 봤나? 블랙 닭강정 900g 메뉴가 없다
그래서 할 수 없이 블랙 닭강정 500g과 매운 닭강정 500g을 시켰다
낮에는 쉽게 잘 찾았다ㅎㅎㅎ











힙한 분위기~~ 노래도 클럽 노래 아닌가?
몸이 들썩들썩거린다 어제는 헤매다 갔던 터라 바로 들고 나왔었는데 이번에는 좀 일찍 도착해서 여기저기 여유 있게 구경도 하고 참 좋았다ㅎ











아~~ 검은색이 오징어 먹물과 춘장이었구나ㅎ
이제야 알게 된ㅎㅎㅎ









이것저것보다 발견한 한쪽에 붙여있는 종이~
리뷰를 쓰면 대파피클을 무료로 주신단다
사장님~저 어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리뷰 적었다며 보여드리고 대파피클도 무료로 얻었다 ㅎ










포스트잌에 적힌 글들 읽으며 기다리기~!!












드디어 가져온 블랙 500g과 매운 닭강정 500g~~!!
먹어보니 매운 닭강정도 맛있지만 우리 가족에게 좀 더 특별함을 선사한 닭강정은 블랙닭강정이었다

만석닭강정 중앙닭강정 등 속초 닭강정들을 다 섭렵하다가 이번에는 좀 색다른 닭강정이 없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