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키즈 오토파크 서울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키즈 오토파크 서울

자체발광 낄 2024. 2. 3. 20:27
728x90
반응형

키즈 오토파크 서울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관인 키즈오토파크~~!!
교육대상은 유아는 만 4세~5세, 초등1학년~3학년
무료교육이며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교육시간은 90분 정도이고 월요일은 휴무
주차는 상상나라(서울대공원 정문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 상상나라 바로 뒤 아리수 뒤 있다

우리는 상상나라와 함께 미리 사전 예약을 했다
시간에 맞춰서 들어서자 선생님께서 예매자 이름을 확인하신 후 아이 한 명씩 이름과 학년을 물어보셨다
첫째는 새로운 곳에서도 잘 적응하고 좋아하는 아이라서 번호를 붙이고 들어가는 반면

둘째는 새로운 곳이 어색한 건지? 춘천 레고랜드나 키즈랜드 등 운전을 몇 번 해봤던 터라 시시한 건지?
앞에서 안 들어가겠다고 해서 아빠랑 그냥 산책을 했다ㅎ

나중에 말하길 다른 데서 많이 미니 자동차를 타봤고 진짜 차를 운전하는 것도 아닌데 왜 이걸 해야 하냐고 한다 그렇긴 해도 운전이 다가 아닌데 안전교육도 받는 건데ㅎㅎㅎ

아무튼 들어가자마자 분리조치를 하시니 어린아이들은 미리 알고 가야 할 듯~
신랑님이랑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려 했건만 아쉽네ㅋㅋㅋㅋ









10시 30분부터 아이들은 교육을 받고 부모들은 11시 50분까지 오면 된다고 하셔서 나는 당연히 11시 50분에 미니 자동차 운전을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ㅎ

첫째에게 물어보니 안전교육을 받고 둘째 시간에 잠깐 운전연수를 했다고 자기는 재미있었지만
둘째가 했음 아주 지루해했을 거라고 너는 안 하길 잘했어라고 하는데 왜 이리 웃기는지?ㅎㅎㅎ







11시 50분에 가니 문이 열리고 아이들이 순서대로 수료증을 받으면서 나온다
함박웃음을 지으며 나오는 첫째~!!


나는 이걸로 땡인 줄 알았는데 신랑님께서 아니란다ㅎ
다음에 또 와야 한다고 받은 수료증에 적힌 번로로 예매를 해서 운전시험을 보고 운전면허를 따는 거라 하신다ㅎ

3월까지 꽉 찼고 4월에 딸 수 있다 하니 이것 또한 미리 예약해서 겸사겸사 다음에 또 와야겠구나 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