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서울 식물원 마곡 서울 식물원 서울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서울 식물원 마곡 서울 식물원 서울 가볼만한곳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자체발광 낄 2023. 11. 4. 21:53
728x90
반응형

서울 식물원 마곡 서울 식물원 서울 가볼 만한 곳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곳

 

오후 2시40분에 마곡 식물원 근처에 도착~~^^ 줄 서있는 차를 보고 기겁해서 한 바퀴 도는데 만차다 바로 마곡 식물원 제2주차장으로 고고씽~!!

식물원입구까지 조금 걷긴하지만 몇 시간식 기다리는 것보다는 이게 낫다~대부분 사람들이 마곡 식물원의 제2주차장이 있는 줄 모르는지? 아님 걷기 싫어서 그러는지? 제2주차장은 자리가 아직 남아있었다
주차하고 아이들과 걸어서 식물원에 도착했다

입장표는 지하1층에서 무인 매표소에서 구매하면 된다








요금 면제가 적혀있다 아 이제 알았다
서울은 2명도 다둥이라서 이제는 웬만한 곳은 30%~50% 할인이 되는데 아이들이 정신없게 해서 깜빡했다 아까비~~ 뭐 어쩔 수 없지ㅋㅋㅋㅋ
주차요금만 다둥이할인받았다ㅎ







온실. 주제원에 들어가기 전 게임하기~~!
내가 챔피언~저게 뭐라고 챔피언이 되려고 몇 번이고 계속했다ㅎ








매표 마감이 오후 4시이고 5시까지 관람시간이라서 볼 게 너무 많지만 내 월아~~ 세월아는 안 하는 게 좋다ㅎ
우린 아이들이 이것저것 물어보고 하나씩 다 본다고 도는데 한 시간 이상씩 걸린듯하다
진짜 신기한 식물들이 많다ㅎ








온실 주제원에 들어서자마자 사진 좀 앞에서 찍자고 하니 초상권침해하지 말라고 해서 아이들 사진이 없다ㅎㅎㅎ 이제 좀 컸다고 사진 찍지 말라고ㅎ







밖에 왜 만차이고 차들이 기다리고 있는지 들어와 보니 알겠다 너무 잘 돼있다 연인이랑 친구랑 와도 가족 단위로 와도 혼자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다ㅎ










시원하게 내리는 인공폭포를 바라보고 있는 첫째ㅎ









 

신기한 선인장들이 여기저기~~!!
선인장뿐만 아니라 여러 나무, 식물 일일이 설명을 할 수 없다 진짜 하나하나가 신기하고 너무 예쁘다~~











진짜 제주도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나처럼 이런 기분 들려고 온 사람들도 있겠지~
아주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다ㅎㅎㅎ








반응형

위로 올라가서 밑을 쳐다보는데 정말 멋지다
아이들 따라간다고 사진을 제대로 못 찍는 게 한이다~~!!







1층으로 나와서 옆으로 나오면 주제 정원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다 온실. 주제원에 들어갈 때 찍은 표를 버리면 안 된다 버렸다면 다시 가서 발급하면 되긴 하는데 귀찮으니 표를 집에 갈 때까지 버리지 말기ㅎ









진짜 휴지 한 조각이 없다
관리가 너무 잘 돼있다 5시가 다 되어가니 마감시간이 돼 간다고 말씀하신다 방송이 안 나오나 보다 일일이 돌아다니시면서 말씀하시는 거 보니 좀 힘드실 것 같다ㅎ









우린 주제정원에서 나와서 마곡 문화관 쪽으로 해서 제2주차장으로 가기 위해서 나왔다
주차장으로 가는 길에 전시되어 있는 전시물을 보면서도 힐링이 됐다ㅎ

진짜 사진 100장 이상 남길 수 있는 곳인데 두 놈들 잡으러 다닌다고 사진도 몇 장 못 찍고 진짜 이렇게 아쉬울 수가 없다 담에 신랑님 월차 내셔서 단둘이 와야겠다~~~!
연인들 강추~!! 진짜 포토존이 따로 필요 없다 다 예쁘다~~!!ㅎㅎㅎ
아이 있는 가족들은 아이들은 좋을 것 같은데 부모는 너무 볼게 많고 넓어서 개고생?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한 번은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서울마곡식물원 강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