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목동보건지소 가족힐링스토리 엄마는 요리~! 아이는 체육활동~! 가족힐링스토리 무료 프로그램 본문

일상속의 소소한 힐링

목동보건지소 가족힐링스토리 엄마는 요리~! 아이는 체육활동~! 가족힐링스토리 무료 프로그램

자체발광 낄 2023. 4. 17. 18:22
728x90
반응형

목동보건지소 가족힐링스토리 엄마는 요리~! 아이는 체육활동~! 가족힐링스토리 무료 프로그램

코로나 전에 동네 아는 엄마가 목동보건지소에 좋은 무료 프로그램이 있다고 해서 알게된 가족힐링스토리~^^

코로나로 잠정적으로 휴업하다 올해부터 다시 시작하게되서 바로 신청을 했다 오~~예~~!! ㅎㅎㅎ

매주 월요일 4시30~5시30분까지 12주를 하는데
6세~7세의 미취학 아동들을 대상으로 12가정을 모집했었다 선착순이라서 바로 둘째 꼬셔서 신청ㅎ

아이는 지하에서 체육활동을 하고 엄마는 3층 요리실에서 요리를 한다ㅎ
무엇보다 체육 선생님과 요리 선생님들이 정말 친절하고 좋으셔서 즐겁게 할수있다~힐링그 자체~~!!ㅎ



저번에는 야채 만땅~! 영양가득~!
닭가슴살 브리또였는데 아이들이 어찌나 잘먹던지?
너무 흐뭇했었다ㅎㅎㅎ






오늘도 기대감에 갔는데 오늘은 마파두부~^^
와~~마파두부를 만들게 될줄이야~~ 요린이는 넘 흥분하지요~~!!ㅋㅋㅋㅋ









두부부터 여러 채소들을 깍뚝설기하고 고기도 양념으로 간을 하고 집에서는 절대 나혼자 할수없는 마파두부를 휘~~리릭~~! 휘~~리릭~~!! 짝궁과 금새 만들었다

채소 썰기부터 무엇부터 뽂는지부터 하나부터 열까지 섬세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들~^^
정말 이 한시간이 나에게는 힐링 즐거움 그 자체였다ㅎ~~!!








오늘 저녁도 요 마파두부로 즐거운 저녁시간이 될것같구나~ㅎ
상반기는 6월 달에 끝이 나는데 하반기때도 꼭 신청해서 해야지^^

목동보건지소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진짜 시간 한번 내서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신청해도 너무 좋을것같다 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