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몸보신 맛집 남원 추어탕 본문

즐거운 맛집 소풍.여행

몸보신 맛집 남원 추어탕

자체발광 낄 2023. 3. 22. 18:25
728x90
반응형

몸보신 맛집 남원 추어탕

 

날씨가 이제는 완연한 봄이다~~!!
오랜만에 봄맞이 몸보신을 하기 위해 동네 몸보신 맛집인 남원 추어탕으로 향했다

남원 추어탕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9시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이다
맛집이다 보니 12시에만 가도 자리가 없다
신랑님과 나는 11시 20분에 도착~!
몇 분지 나니 12시가 되기도 전에 만석이다
집에서 일찍 나오길 잘했다ㅎㅎㅎ










반찬이 별개없는데 김치도 맛있고 콩나물과 마늘종도 엄청 맛있다
미꾸라지 튀김도 서비스로 몇점 나오는데 바로 튀겨서 나오기에 따뜻하고 바싹하니 입에 쫙~쫙~붙는다ㅎ









통통한 미꾸라지 튀김~
아이들과 오면 몇접시 더 시켜 먹는데 오늘은 아이들 없이 신랑님과 단둘이 와서 패스~~!!
이걸 더 안먹어도 추어탕이 양도 많고 정말 맛있기 때문이다ㅎ








드디어 나왔다
비주얼 보쇼~~~바글바글 끓는데 진짜 군침이 돈다ㅎ

반응형











돌솥밥 이것또한 별미다
밥이 왜이렇게 맛있는지? 윤기가 좔~좔~돌고 한입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가 없는 쫀득하니 단맛이 난다ㅎ










내가 시레기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 시래기는 먹어줘야 한다
푹 끓여서 그런지? 시레기가 정말 부드럽다
시래기가 술술 넘어간다ㅎㅎㅎ









와~~~ 이 국물 진한 것 보쇼~~!
정말 진한 국물이다 찐 맛집^^
봄이 오고 나른 나른 잠도 오고 기운 뚫리는 모든 분들께 몸보신 맛집인 남원 추어탕을 강추합니다ㅎ
진짜 너무 너무 맛있고 힘이 샘솟는다~~
육아에 지친 분들도 한 그릇 뚝딱하시고 기운 내서 즐겁게 육아 해보입시다ㅎ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