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팽이 장난감 TX 타이거 스피드 배틀킹 팽이 본문

육아 정보

팽이 장난감 TX 타이거 스피드 배틀킹 팽이

자체발광 낄 2022. 11. 3. 10:54
728x90
반응형

팽이 장난감 TX타이거 스피드 배틀킹 팽이 2인용이라 더 좋아요

우리 둘째는 화장실 가는게 그~~렇게 부끄러운가보다ㅎ
그래서 손만들라고 손만들면 선생님께서 오셔서 왜? 라고 물어보시면 화장실 가고싶어요~~
라고 말만 하면 된다고 했다ㅎㅎㅎ

손들고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화장실을 다녀오면 장난감을 사주겠다고 말하니 팽이를 사달란다
그래서 찾아보니 팽이도 비싸구나~~~ㅎ

여기 저기 찾아보고 리뷰도 보니 세기도 강하고 잘 부서지지 않고 좋다는 말이 있어서 구입한 타이거 스피스 배틀킹 팽이~가격대도 2만원대~~
그것도 2인용이다 앗싸리요~~좀 싸게 먹혔구만ㅋㅋㅋ







배송도 빠르고 받자마자 뜯어서 나는 파란색~나는 빨간색~자기가 좋아하는 색깔 두개씩을 고르는 아이들ㅎ







뒷면을 보면 그다지 잘 돌아갈까? 싶은데ㅎ
리뷰에보니 엄청 세게 잘 돌아간다니 기대 만땅~^^







사자다~~!! 호랑이다~~!! 이거에서 또 실갱이를 하는 단순한 놈들ㅋㅋㅋㅋ
나는 살쾡이 같은데?ㅎ







이걸 저기 살쾡이에다 넣어서 주~~욱 빼면 팽이가 돌아가나보다? 나는 당췌 이해가 안되서 이거 어찌해?하고 물으니
첫째가 설명해준다ㅎ






저기 호랑이 얼굴 있는데 이걸 넣고요
그 다음 팽이를 뒷쪽에 끼우고 힘껏 당기면 이렇게 돌아요~~오~~오~~^^







진짜 신기하다 가지각색 색깔들도 하나같이 다 예쁘다ㅎ 엄청 세게 잘 돌아간다
옆에서 사진 좀 찍자니 비키라고 난리들ㅠㅠㅋ

불끄고도 해보고 공중에서도 쭈~~욱 잡아 당겨서 해보기도 하고 자기들 맘대로 이래도 해보고 저래도 해보는데 재밌나보다~^^

주말에 신랑님이랑해서 편먹고 팽이 배틀이나 해야겠다ㅎ

저렴한 가격대에 거기다가 2인용, 팽이 세기도 강하고 현란한 색깔의 팽이를 원하는 아이들에게 강추~~!!
아주 단단해서 무엇보다 맘에 드는 TX타이거 스피드 배틀킹 팽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