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발광 낄

아이들이 볼만한 영화<포켓몬스터 정글의아이 코코> 본문

육아 정보

아이들이 볼만한 영화<포켓몬스터 정글의아이 코코>

자체발광 낄 2021. 10. 5. 12:21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볼만한 영화<포켓몬스터 정글의아이 코코>


코로나 이전에 영화관을 몇번 갔었는데
소리에 민감한 첫째는 소리가 너무 커서 시끄럽다고 이제는 안간다고 하더니

요번에 어디갈까?하고 물어보니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고 싶단다
아이들이 볼 만한 영화가 없나? 찾아보니
목동 메가박스에서 포켓몬스터 정글의아이 코코가 하고 있었다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첫째인지라 바로 보러가자고ㅎㅎㅎ





좀 지나면 넷플렉스나 티비로 나올것 같아서 집에서 다른걸 보자고 꼬시는데 안 넘어온다ㅎㅎㅎ

결국 부지런을 떨어서 아침 일찍 영화관에 도착했다
9월15일에 개봉을 한터라 사람들도 없고 좋구려ㅎ






영화는 팝콘과 콜라를 먹으면서 봐야
제격인데
코로나로 영화관에서는 팝콘을 먹을수는 없고 팝콘을 사서 집으로 가져가서 먹을수는 있다
진짜 아쉽다 ㅎㅎㅎ

영화가 다 끝나고 팝콘을 사서 집에와서 티비를 보며 맛나게 먹었다 역시 이맛이지^^





평일 오전이라서 그런지 휑하다ㅎ
시간이 되자 아이와 손잡고 하나
둘씩 영화관으로 들어오는 사람들^^

첫째는 소리가 클까봐 그냥 오지말걸 이러는데 웬걸 시작되니 괜찮나보다 ㅎ
씨익 웃으며 소리 안크네 이러고

둘째는 아직은 온전히 이해할수 없는지 좀 보다 집중을 못하며 재미없어 이런다
신랑님께서도 초반에는 지루하네 이러시더니

마지막에는 집중해서 다 본 우리 식구^^
와~~~재밌다 진짜 감동도 있고 볼만하다
난 울었어~~~ㅋㅋㅋㅋ
엄마 너무 재밌었어요 ㅎ
형아 재밌었어? 나도ㅎ

포컷몬스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정말 좋아할듯하다
어른들이 보기에도 내용이 알차다
나는 진짜 주책맞게 울었다
감정이 풍부한게지ㅋㅋㅋㅋ

5세이후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보기에 정말 딱인 영화인거 같다
아이와 볼게 없나? 영화관을 두리번 거리시는 분들께 포켓몬스터 정글의아이 코코를 강추한다^^

반응형
Comments